큐닉스, 게이밍 모니터 ‘G마켓 HERO MODEL’ 이벤트 진행

전 모델 대상 최대 10만원 혜택, 무료 배송

2021-12-30 14:26 출처: 큐닉스그룹

큐닉스가 게이밍 모니터 ‘G마켓 HERO MODEL’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뛰어난 가격대 성능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IT 전문 기업 큐닉스그룹(대표 차충환)이 민족의 명절 설을 맞아 게이밍 모니터 전 모델을 대상으로 ‘G마켓 HERO MODEL’ 행사를 실시한다.

G마켓 HERO MODEL 행사는 2022년 1월 3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며 큐닉스의 24형, 27형, 32형 HERO 모델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들에게 사랑받은 HERO MODEL 상품들로는 1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해 히어로 중복 쿠폰을 내려받으면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카드 추가 중복 할인(신한, 현대, 삼성카드 스마일페이) 5%까지 지원해 할인 폭은 최대 10만원까지 높아진다(카드사 할인 쿠폰은 카드사별 예산소진 시 자동으로 종료). 행사 기간에 판매되는 제품들은 전부 무료 배송한다.

큐닉스는 G마켓 HERO MODEL 이벤트로 많은 고객이 경쟁력 있는 큐닉스 제품을 저렴한 혜택으로 구매하고, 코로나 블루 시대 더 활기찬 일상을 만들어 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큐닉스 모니터에 대한 추가 정보는 큐닉스 공식 스토어, 큐닉스 공식 페이스북, 큐닉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G마켓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