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ek Club, 대만 가수 Jay의 판타베어 NFT 출시

대만 가수 Jay, 글로벌 블록체인 시장 진출

2022-01-04 09:16 출처: Ezek club

Ezek Club이 자사 대만 가수 Jay의 판타베어 NFT를 출시한다

타이페이--(뉴스와이어)--Ezek Club이 1월 1일 Ezek 플랫폼 홈페이지에 대만 가수 Jay의 판타베어 NFT(대체 불가능 토큰)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판타베어 NFT 판매 수량은 1만개로, 한정 판매할 계획이다. 이번 NFT 출시는 가수 Jay가 신기술 영역의 시도와 함께 Ezek 클럽 커뮤니티에 대한 지지를 보여준다는 취지도 있다.

앞서 대만 인기 가수 제이(JayChou)는 12월 31일 “첫 번째 특별한 NFT 선물을 받았다”고 글을 올렸다.

이에 한국·일본 블록체인 매체들이 일제히 아시아 패션의 선도자가 NFT를 출시한다는 소식을 보도하며, 세계 블록체인 경제에 영향을 주고 있다.

Ezek 플랫폼은 현재 가상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플랫폼 NFT 소유자는 Ezek Club 회원이 되고, NFT 티켓을 사용해 최신 기술을 제작한 가상 현실(VR)·확장 현실(XR) 콘서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회원은 앞으로 다양한 가상자산 관련 정보도 취득할 수 있다.

한편 Ezek 플랫폼은 Will Liu, Mark G, Ed Ow(HTC, Fulldive용 NFT&크립토 기술의 선구자), 프로듀서 Johnson Chiang과 함께 설립했다.

2021년 소더비(Sotheby) 경매에서 총 8억4600만 홍콩달러(1억9000만 미국달러)의 수익을 올리는 데 도움을 준 Jay가 움직이고 있으며, 실제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는 연예인과 NFT 업계의 협업이 실제로 더 빈번해지고 있다. 현재까지 Ezek 클럽 디스코드(Discord) 공식 계정은 5일 만에 3만명의 팔로워를 모았다.

웹사이트: https://ezek.io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