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피델리티 미국 테크 자문형랩’ 서비스 출시

2022-01-07 10:16 출처: 신한금융투자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1월 07일 --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이영창)는 장기 성장하는 미국 테크 업종에 투자하는 ‘피델리티 미국 테크 자문형랩’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피델리티 미국 테크 자문형랩은 피델리티의 리서치 역량을 바탕으로 출시하는 자문형 랩 서비스로, 피델리티자산운용의 조언을 받아 신한금융투자가 최종 운용한다.

피델리티자산운용에서는 철저한 기업 모델링 및 밸류에이션 분석을 통해 장기 성장 가능성이 큰 테크놀로지 종목을 30~40개로 압축해 차별화한 자문 서비스를 해당 랩 서비스에 제공한다. 특히 △정부 정책 △기업 및 소비자 수요 증가 △그린 기술 △ESG(환경·사회·지배 구조) 등 여러 아이디어를 활용해 추가 수익 기회를 추구한다.

신한금융투자 손은주 랩운용부장은 “글로벌 자산 운용사인 피델리티자산운용의 입증된 기술주 투자 관련 리서치 능력과 신한금융투자의 해외주식 운용 역량을 바탕으로 오랫동안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피델리티 미국 테크 자문형랩의 최소 가입 금액은 1억원이고 신한금융투자 각 지점 및 모바일 앱으로 가입할 수 있다. 수수료는 일반형의 경우 후취 연 2.5%가 발생하며, 비대면 가입 전용 e랩의 경우 후취 연 1.8%가 발생한다.

투자 자산의 가격 변동으로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신한금융투자 영업점이나 고객지원센터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