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소스 한국지사, 박황례 신임 대표·엄기홍 신임 부대표 선임

2022-01-12 07:00 출처: 입소스

입소스코리아 박황례 신임 대표

서울--(뉴스와이어)--세계 3대 여론 조사·마케팅 리서치 회사 입소스(Ipsos, 대표 박황례)는 2022년 1월 1일 자로 입소스 한국지사 대표이사로 박황례 파트너를 선임했으며, 부대표 겸 마케팅 조사 사업 부분 최고고객책임자(Chief Client officer)로 엄기홍 마케팅조사 본부장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박황례 신임 대표는 25년간 쌓아온 마케팅 리서처로서 경험, 리더십을 바탕으로 입소스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입소스 브랜드 홍보 그리고 업무 효율을 바탕으로 ‘일하기 좋은 회사’ 만들기에 집중할 계획이다.

엄기홍 신임 부대표는 마케팅 조사 사업 부분 최고고객책임자로서 사회, 시장, 소비자 트렌드에 대한 신속한 분석과 인사이트를 고객에게 제공해 매출과 영업 이익 성장에 주력할 계획이다.

입소스 개요

입소스는 리서치 전문가가 경영하는 유일한 글로벌 리서치 회사다. 입소스는 전 세계 90개 국가에 지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1만8000명의 리서치 전문가와 전문적 시장 조사를 수행하고 있다. 마케팅, 매체 및 브랜드 조사, 고객 만족도 및 충성도, 사회 여론 조사, 서베이 관리 및 데이터 수집 등 17가지의 리서치 서비스 라인을 독립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입소스의 슬로건은 ‘Game Changers’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