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cetera, EML Payments Ltd.의 신규 Access Control Server 지원업체로 선정

2022-01-13 15:21 출처: Netcetera

취리히, 스위스--(뉴스와이어)--Netcetera가 EML Payments Ltd (EML)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Risk Based Authentication (RBA)을 비롯한 이 회사의 첨단 Access Control Server (ACS) 도입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호주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27개 국가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EML Payments Ltd (EML)는 다년간에 걸친 보안 결제 솔루션 공급 경험을 토대로 혁신적인 글로벌 결제 솔루션 플랫폼을 제공한다. 민첩성을 갖춘 이 회사의 기술은 지역에 관계없이 돈이 신속하고 편리하며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결제 프로세스를 구동한다. 또한 각 고객사와 제휴를 맺고 이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인증받은 Netcetera의 3DS 제품은 모든 카드 네트워크에 걸쳐 온라인 결제 보안을 확보하고, 각종 사기 거래 리스크를 줄인다는 점에서 EML에 적합하다.

EML은 상당한 규모의 온라인 거래를 인증하고 부정 거래에서 고객들을 보호하기 위해 2021년 초부터 신뢰성 있는 ACS 공급사를 물색해 왔으며 각종 결제제도 관련 기관들의 추천을 통해 Netcetera를 선택했다. 스위스에 기반한 다국적 소프트웨어 개발사인 Netcetera는 INFORM을 통해 리스크 점수 기능을 사전 통합된 3DS Issuer Service를 개발했다. 모듈러 시스템에 기반한 Netcetera ACS는 통합 형태의 Out of Band (OOB) 인증 기법, 포괄적인 보고 엔진, 광범위한 주문형 기능, 현대적이고 사용자 편의적인 관리자 포털, 표준화된 웹 서비스 및 API를 탑재해 EML가 모색하던 신속한 온보딩이 가능하다.

MVCo 제휴사이자 모든 메이저 카드 네트워크의 인증을 획득한 3-D Secure를 통해 보안 결제 분야 시장 리더로 자리매김한 Netcetera는 PCI DSS 및 PCI 3DS 인증을 받은 시스템을 운영하며 최고 수준의 보안 표준을 준수하기 때문에 EML이 선호할 만한 선택이었다. 전 세계 3000만 장 이상의 신용카드가 자사의 3-D Secure Issuing Service를 통해 보호되고 있다. 이 서비스는 끊김 없는 온라인 결제와 함께 모든 채널과 기기 전반에 걸쳐 각종 거래를 안전하게 인증해 온라인 사기를 방지한다. Netcetera는 다양한 혁신 경험을 축적하고 있으며, 업계에서 한발 앞서 나가고 있다.

양 사는 이번 협업에 대해 높은 기대감을 드러냈다.

EML의 Group Fraud Manager인 Patrick O’Shaughnessy는 “Netcetera가 ACS+RBA 공급사가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Netcetera 제품은 결제 보안을 확보하는 한편, 높은 수준의 효율성을 자랑하는 card-not-present 인증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Netcetera의 APAC Sales & Partnerships 팀장인 Nitin Palande는 “독립적인 기술 사업자인 우리는 최고 수준의 새로운 솔루션을 시장에 공급하고 있으며, 급변하는 시장 속에서 최신 기술이 카드 발급사와 은행들의 니즈와 요구사항에 대응할 수 있는지를 고려한다”고 밝혔다.

Netcetera 개요

Netcetera는 글로벌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보안 디지털 결제, 금융 기술, 미디어, 운송, 헬스케어, 보험업계를 대상으로 첨단 IT 제품과 개인 디지털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2000곳이 넘는 은행기관과 카드 발급사, 그리고 15만 곳에 달하는 머천트들이 결제 보안 확보를 위해 시장 리더인 우리 회사의 디지털 결제 솔루션과 글로벌 인증을 획득한 3-D Secure 제품을 이용하고 있다. 오너가 경영하는 자사는 관념화 및 전략 수립부터 도입, 운영에 이르기까지 IT 수명 주기 전반을 담당한다. 최신 기술과 검증된 표준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자사 제품은 대규모 프로젝트부터 혁신적인 스타트업 모두가 투자상의 안전성을 확보할 수 있다. 1996년 창립된 Netcetera는 800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는 지주사로 스위스 취리히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유럽, 아시아, 중동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netcetera.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