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투어, 베트남 푸꾸옥 하롱베이 골프 여행 상품 출시

푸꾸옥 빈펄리조트 3박 5일 기준 159만원부터

2022-04-25 06:00 출처: 테라투어

테라투어가 베트남으로 떠나는 골프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골프 여행 전문 여행사인 테라투어가 베트남으로 떠나는 골프 여행 상품을 본격적으로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정부가 3월 21일부터 백신을 접종한 해외 입국자를 대상으로 7일간의 자가 격리 의무를 면제하기로 했다. 이에 테라투어는 코로나19 엔데믹(감염병 풍토병화)을 앞두고 해외여행에 대한 기대심리가 높아지면서 베트남 골프 여행을 선보였다.

푸꾸옥 빈펄CC 골프장은 베트남 골프협회와 골프 매거진이 선정한 ‘2019년 베트남에서 가장 아름다운 자연미를 갖춘 골프 코스’로 유명하다. 또 세계 최고의 골프 디자인 회사인 IMG 월드와이드가 아름다운 원시적인 풍경과 현대적인 디자인 스타일로 설계했다.

숙소는 국제 수준의 휴양 시설, 고급 서비스를 자랑하는 5성급 리조트로, 아시아 최대의 워터파크인 빈원더 푸꾸옥에서 다양한 문화 체험을 즐길 수 있다.

하롱베이 골프 상품은 풀 패키지로 FLC 골프클럽&리조트에서 5성급 호텔과 골프 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풀 패키지에는 항공료와 5성급 호텔 숙박과 전 일정 식사를 제공한다. 호텔 마사지 1시간, 54홀 라운딩에 그린피, 카트피, 캐디피가 모두 포함돼 있고, 라운딩을 더 즐기고 싶다면 추가 비용을 지불하면 된다.

상품가는 푸꾸옥 빈펄리조트의 경우 3박 5일 159만원, 4박 6일 175만원이며, 하롱베이 FLC 골프리조트는 3박 5일에 169만원이다.

테라투어는 코로나19 여파로 막힌 해외 골프 여행이 자가 격리가 해제되면서 문의가 늘고 있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테라투어 홈페이지 또는 콜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테라투어 개요

테라투어는 국내·해외 골프 여행 전문 여행사로, 세계 각국의 숨겨진 호텔 숙박을 제공하고 있다. 또 여행지에서 프라이빗한 이동 수단을 제공하는 맞춤 여행 전문 여행사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