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타이탄, 2022년 5월 14일 부르즈 알 아랍 헬리패드서 세계 최초 NFT PPV 스포츠 라이브 경기 제공

플로이드 ‘머니’ 메이웨더(Floyd ‘Money’ Mayweather) 대 ‘데인저러스’ 돈 무어(‘Dangerous’ Don Moore)
앤더슨 실바(Anderson Silva) 대 브루노 마차도(Bruno Machado)
바두 잭(Badou Jack) 대 하니 아티요(Hany Atiyo)
델핀 퍼송(Delfine Persoon) 대 TBA

2022-04-27 17:40 출처: ROQUMedia

글로벌 타이탄, 2022년 5월 14일 부르즈 알 아랍 헬리페드서 세계 최초 NFT PPV 스포츠 라이브 경기 제공

두바이, 아랍에미리트--(뉴스와이어)--ROQU미디어(ROQUMedia):

플로이드 메이웨더(FLOYD MAYWEATHER): https://twitter.com/FloydMayweather/status/1517594581373648896?s=20&t=dEEnqLrQWsybIa81CA-JJA

글로벌 타이탄 파이트 시리즈(Global Titans Fight Series)가 세계 최초의 NFT 스포츠(WORLD's FIRST EVER NFT SPORTS) 이벤트에서 NFT 티켓 소지자에게 독점적인 실시간 스트리밍 유료 시청(pay-per-view·PPV) 기회를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글로벌 타이탄 NFT 티켓 발행은 스포츠 및 기술 팬들이 라이브 엔터테인먼트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바꾸는 기념비적 사건이다.

NFT 티켓 소지자는 5월 14일 ‘글로벌 타이탄 두바이(Global Titans Dubai)’ 라이브 경기를 온라인으로 시청할 수 있다. 두바이의 상징 격인 부르즈 알 아랍 주메이라(Burj Al Arab Jumeirah) 호텔 헬리패드에서 역사적인 권투의 밤이 펼쳐진다. 이 화려한 이벤트는 스타 챔피언인 플로이드 메이웨더, 앤더슨 실바 등이 포함된 막강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세계 스포츠의 획기적인 이정표가 될 행사에서 NFT를 구매하는 팬은 수집 가치가 큰 특별 ‘글로벌 타이탄 NFT’ 티켓도 획득할 수 있다. NFT 기술은 행사 티켓 이외에도 향후 액세스, 보상 등 고유 기능을 구매자에게 제공해 이벤트가 끝난 후에도 소유권의 가치를 높여준다.

특수 기술을 개발하는 ROQU미디어와 글로벌 타이탄 행사를 조직한 야코모즈 이벤트(Yakomoz Events)는 이 NFT를 위해 웹3(Web3) 전문가인 민트게이트(MintGate)와 손을 잡았다. 구매자는 액세스 코드나 암호를 넣을 필요 없이 전 세계 어디에서나 이번 경기 생중계를 시청할 수 있다. NFT 소유자는 메타마스크(MetaMask)와 같은 암호화 지갑을 연결해서 즉각 액세스할 수 있다.

또 NFT 소유자는 이벤트에서 한정판 3D 수집품, 특별 동영상 콘텐츠, 공식 미디어를 활성화할 수 있다.

현재 일반인이 구매할 수 있는 ‘글로벌 타이탄 NFT’ 티켓은 두 종류다.

· 8만 개의 수집용 NFT를 폴리곤 매틱(Polygon Matic)에서 PPV에 액세스하거나 신용 카드로 결제할 수 있다.

·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10개의 링 옆 특별석 NFT를 판매 중이다.

경기 참석을 위한 좌석과 수집용 NFT 티켓 PPV 실시간 스트리밍은 웹사이트(www.globaltitans.com)에서 제공되고 있다.

조나단 던랩(Jonathan Dunlap) 민트게이트 최고경영자는 “민트게이트는 전 세계 모든 사람이 디지털 소유권에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집중한다”고 말했다. 이어 매트 호프만(Matt Hoffman) CSO는 “프로젝트 추진을 위해 NFT를 신용카드로 직접 구매할 수 있는 혁신적 방법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로버트 쿼크(Robert Quirke) ROQU미디어 CEO는 “이번에 NFT 구매가 처음인 사람이 많을 것”이라며 “ROQU미디어는 구매자에게 플로이드 메이웨더의 경기와 온라인 실시간 스트리밍을 관전할 수 있는 권리를 결합하고 거래도 할 수 있는 흥미로운 디지털 자산 등의 막대한 가치를 제공했다”고 말했다. 그는 “5월 14일 진행될 라이브 경기는 라이브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에 차세대 기술을 접목한 세계적 전환점으로 기록될 것”이라며 “PPV 티켓은 폴리곤 블록체인(Polygon Blockchain)과 매틱(MATIC)을 사용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는 팬에게 가장 낮은 수준의 전송 수수료를 부과해 훨씬 더 환경친화적”이라고 강조했다.

글로벌 타이탄(GlOBAL TITANS) 개요

글로벌 타이탄 두바이는 4개 대륙의 상징적 장소에서 열리는 특별 복싱 및 이종격투기(MMA) 이벤트 시리즈의 첫 시작이다. 각 메인이벤트는 챔피언 파이터와 수집용 독점 NFT 티켓을 특징으로 하며 전 세계에 방송된다.

www.globaltitans.com

경기 관람 좌석 및 수집용 NFT PPV 실시간 스트리밍: www.globaltitans.com

민트게이트(MintGate) 개요

민트게이트는 회원 기반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사람들과 이들에게 관심받는 브랜드 사이의 관계를 향상하는 입증된 웹3 플랫폼이다. 민트게이트는 디지털 소유권의 가치를 실현해 사람들을 미래로 안내한다.

https://www.mintgate.io/

*자료: AETOSWire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42500556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