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연대은행, 비영리단체 공익활동 지원… 6월 3일까지 접수

미래세대, 소외계층, 활동가 역량 강화, 환경 등 다양한 분야 모집

비영리부문 공익활동 지원사업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5월 03일 -- 국내 사회적금융 선도기관인 사단법인 함께만드는세상(사회연대은행)이 ‘비영리부문 공익활동 지원사업’에 참여할 공익활동 법인을 6월 3일(금)까지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교보생명과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가 후원하고 사회연대은행이 시행하는 비영리부문 공익활동 지원사업은 사회문제를 해결하는 국내외 비영리법인이 지속해서 공익활동을 전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모집 분야로는 △미래세대(아동·청소년 지원 등) △소외계층(장애인·노인 지원 등) △글로벌 △활동가 역량 강화 △환경 관련 사업이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법인(단체)은 사회연대은행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에서 내용 확인 후 신청서를 다운받아 6월 3일까지 온라인으로 제출해야 한다.
 
심사는 서류심사, 현장실사, 면접 심사 순으로 진행되며 지원 금액은 심사 과정 및 사업조정을 통해 결정될 예정이다.

사단법인 함께만드는세상 사회연대은행 개요

사회연대은행은 마이크로파이낸스와 사회적기업을 지원하는 대안 금융을 통해 사회의 취약한 구조를 개선해 다양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 취약계층에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기회를 제공하는 비영리 자활 지원 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s://www.bss.or.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