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명예의 전당 제막식 개최

기부 및 자원봉사 부문 등 공단 발전을 위해 노력한 140명 헌액

2022-05-04 09:50 출처: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최운식 이사장이 공단 제7대 안용석 이사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김천--(뉴스와이어) 2022년 05월 04일 --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이사장 최운식)은 5월 3일(화) 오후 2시 ‘명예의 전당 제막식’을 개최했다.

이번 제막식에는 공단 최운식 이사장, 안용석 제7대 이사장, 이충호 제11·12대 이사장, 임영현 이사, 이계환 법무보호위원전국연합회장, 진성기 연합회 고문 등 80여명이 참석해 행사를 빛냈다.

행사는 명예의 전당 헌액자 소개 및 기념품 전달, 기념 영상 시청, 기념사 및 축사, 제막식 순으로 진행됐다.

공단은 법무보호대상자의 건전한 사회 복귀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자원봉사자의 공로에 감사하고, 나눔과 봉사의 정신을 기리기 위해 명예의 전당을 조성했다.

공단 명예의 전당에는 기부 부문 39명, 자원봉사 부문 33명, 장기근속 부문 26명, 일자리 우수 기업 부문 대표 42명이 헌액됐다.

최운식 이사장은 기념사에서 “공단 명예의 전당이 앞으로도 그 위상과 가치를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함께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개요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은 교정 기관 출소자, 보호 처분자를 대상으로 숙식 제공부터 직업 훈련, 취업 지원, 주거 지원과 사회성 향상 교육은 물론 출소자 가정의 회복과 치유, 자녀들의 학습 멘토링, 서비스별 사후 관리에 이르기까지 출소자들의 사회 복귀와 관련된 법무보호복지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