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 디지털 자산 거래소 BTX와 손잡고 디지털자 산 리워드 서비스 제공

비트코인, 이더리움 최대 연 6% 리워드… 5월 안 ‘최대 10% 리워드’ 이벤트 진행
안전하고 쉬운 디지털 자산 리워드 플랫폼으로 다양한 투자 니즈 채울 것

2022-05-11 11:49 출처: 차이 코퍼레이션

차이코퍼레이션과 BTX가 크립토 지갑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국내 핀테크 기업 차이코퍼레이션(Chai Corporation)이 가상자산 거래소 BTX(옛 비둘기 지갑)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디지털 자산 리워드 플랫폼을 차이 앱에서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BTX와 제휴의 첫 단추로, 차이 사용자는 차이 앱을 통해 암호화폐 지갑을 생성한 후 비트코인(BTC)과 이더리움(ETH)을 예치하고 최대 연 6%의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을 차이 앱을 통해 생성한 BTX 지갑에 예치하면 연 6%의 리워드를 해당 암호화폐로 받는다. 예치금과 리워드는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별도 보호예수(락업) 없이 언제든지 바로 출금할 수 있다.

제휴를 기념하기 위해 첫 입금 시 1만원 상당의 비트코인 또는 이더리움의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울러 연 최대 10% 리워드를 누릴 수 있는 이벤트도 5월 안에 오픈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차이 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5월 4일자로 서비스명을 바꾼 BTX는 정식 가상자산사업자(VASP)로 안전하고 적법한 디털지 자산 금융 서비스 환경을 제공해 왔다. 특히 최근 트래블룰 도입 관련 베리파이바스프(VerifyVASP) 얼라이언스에 신속하게 합류하고, 다른 거래소 대비 합리적 수수료를 책정하는 등 꾸준히 유저친화적 서비스로 입지를 쌓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차이코퍼레이션은 차이 사용자들에게 쉽고 안전하게 블록체인 기술을 접하며 디지털 자산에 대한 심리적 거리감을 낮출 목표다. 차이는 앱과 체크카드, 신용카드에 ‘부스트’와 래플인 ‘번개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를 도입하며 재미 요소를 확대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높은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 이들에게 디파이(DeFi) 금융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을 높여 디지털 자산 시장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한다.

차이코퍼레이션 권현지 대표는 “MZ 세대가 열광하는 디지털 자산은 단순히 암호화폐를 사고파는 투자만이 아니라 다양한 디파이 상품 성장까지 주도하고 있어 계속 성장할 시장”이라며 “하지만 디파이 금융 서비스는 여전히 대중에게 어렵고 생소한 분야이다. BTX와의 제휴를 시작으로 디지털 자산도 차이답게 쉽고 대중적으로 풀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많은 소비자의 첫 디지털 자산 경험이 차이와 함께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BTX 김은태 대표는 “BTX는 편리하고 안전한 가상자산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해 금융 혜택의 장벽을 낮추고자 한다”며 “차이의 300만명이 넘는 사용자에게 디파이 상품을 선보이게 돼 기쁘고, 암호화폐가 아직 생소한 사용자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암호화폐와 서비스를 추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BTX 개요

BTX는 2019년 비둘기 지갑으로 가상자산 거래소를 오픈해 가상자산 관련 지갑, 예치,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정보보호 국제표준 ISO27001 인증을 획득하고 개정 특정금융정보법에 따라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자금세탁방지(AML) 시스템, 고객확인제도(KYC) 요건을 갖추며, 2021년 금융위원회 금융정보분석원(FIU)에 가상자산 사업자(VASP) 신고 수리를 마쳤다. 자세한 사항은 BTX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차이(CHAI) 개요

차이(CHAI)는 효율적인 온라인 결제 솔루션을 제공하며 기업의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차이의 B2B 온라인 결제 서비스 차이포트는 다양한 온라인 비즈니스에 신용 카드, 간편 결제, 실시간 계좌 이체 등 100개 이상의 결제 옵션을 간편하게 적용할 수 있는 통합 API (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를 제공하고 있다. 또 2020년 간편 결제 및 선불형 체크카드 ‘차이 체크카드’와 2022년 ‘차이 신용카드’를 출시하면서 2030 사용자를 늘려나가고 있다. 투자사로는 소프트뱅크벤처스, 나이카파트너스, 한화투자증권, 스톤브릿지, 컴퍼니케이파트너스, 한국투자파트너스, 삼성넥스트 등이 있다. 자세한 사항은 차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chai.fin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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