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피팅 솔루션 버츄사이즈,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에 서비스 제공 시작

2022-05-16 11:20 출처: 버츄사이즈

온라인 피팅 솔루션 버츄사이즈가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에 서비스 제공을 시작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5월 16일 -- 온라인 사이즈 추천 솔루션 버츄사이즈를 제공하는 버츄사이즈코리아(한국지사장 김고운)가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NEPA)의 공식 몰에서 버츄사이즈를 제공하기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버츄사이즈는 가장 최적화된 사이즈 가이드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소비자들이 기존 구매했던 제품과의 비교를 통해 보다 정확한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사용자는 최근 추가된 ‘실루엣에 대보기’ 기능을 활용하면 사용자가 입력한 신체 사이즈를 바탕으로 만들어지는 가상 실루엣 그래픽으로 옷을 입어볼 수 있다.

이번 서비스 제공을 통해 네파 고객들은 구매 전에 온라인 쇼핑몰에서 버츄사이즈 솔루션을 활용한 ‘온라인 입어보기’를 체험해 볼 수 있다.

네파 이커머스팀 담당자는 “사이즈를 가늠하기 어려운 온라인 쇼핑의 특성상 버츄사이즈 솔루션 도입을 통해 고객 편의를 증대하고자 했다”며 “빅데이터를 통한 아이템별 개인 맞춤형 사이즈 제안으로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버츄사이즈는 2022년 4월에 사이즈 기반 상품 검색 엔진 ‘피팅룸’을 출시한 바 있다.

버츄사이즈 개요

버츄사이즈는 상품 실측 사이즈 데이터를 활용해 기존 구매했던 제품이나 사용자의 신체 실루엣과 사이즈를 비교할 수 있는 온라인 피팅 솔루션인 ‘버츄사이즈’를 위주로 정확하고 객관적인 상품 추천 서비스를 다양하게 제공한다. 국내에는 2018년 진출, ‘유니클로’를 시작으로 ‘한섬’과 ‘스타일난다’ 등 SPA, 종합몰, 패션전문몰, 스트리트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으며, 온라인 쇼핑 체험 실현을 통해 구매 전환율을 높이면서 반품 수는 줄이고, 고객 충성도 상승 등을 지원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