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 사양 9, 세미 임베디드 메모리로서 SD 메모리 카드를 위한 새로운 기회

새로운 보안 기능으로 카드가 장치를 부팅하고 메모리를 안전하게 관리하며, 전자기기 수리 권리 규정을 충족

2022-05-19 11:45 출처: SD Association

샌 라몬,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SD 협회(SDA)는 18일 새로운 SD 사양 9의 세 가지 고급 보안 기능인 부팅 지원, TCG(Trusted Computing Group) 스토리지 및 RPMB(Replay Protected Memory Block) 인증 메모리를 발표했습니다.

SD 9는 장치 제조업체에 모든 메모리 및 스토리지 요구사항에 대해 SD 메모리 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해 향후 장치 업그레이드 또는 수리를 간소화하고 카드가 특정 호스트에 단단히 결합할 경우 애플리케이션의 보안 기능을 강화합니다.

SD 9는 빠른 부팅 및 보안 부팅 기능을 정의해 카드에 장치의 부팅 코드 메모리 역할을 하는 기능을 제공하는 동시에 향후 부팅 코드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안전한 방법과 함께 간단하고 빠른 부팅 코드 업로드 프로세스를 제공합니다. SD 9는 자체 암호화 드라이브 기능 추가로 TCG 보안 스토리지를 추가합니다. 이 사양은 RPMB를 보안 인증 프로세스를 통해서만 액세스할 수 있는 보안 상태의 숨겨진 메모리로 정의하는 동시에 보안 부트 코드 업데이트 프로세스와 쓰기 방지 및 재생 보호 보안 메커니즘을 제공합니다.

SD 9에서 정의된 새로운 기능에 이상적인 장치로는 Chromebook™ 컴퓨터, 태블릿, 드론, 감시 카메라, 대시 카메라, 게임 콘솔, 가상 현실(VR) 헤드셋/안경, 소형 IoT 모듈 및 웨어러블 의료 기기 등이 있습니다. SD 9는 또한 제품 제조업체가 새로운 수리 권리 규정을 준수하도록 지원하고 인터넷 연결이 되지 않는 위치에 설치된 장치의 업그레이드 및 수리 프로세스를 간소화합니다.

사카모토 히로유키(Hiroyuki Sakamoto) SDA 협회장은 “SD 메모리 카드는 장치를 부팅하고 SSD 성능 수준을 제공하며 장치 수리 또는 업그레이드를 단순화할 수 있어 스토리지와 메모리 모두에 매력적인 선택입니다”며 “SD 사양 9는 장치의 메모리 및 스토리지 요구 사항 정의 시 제품 제조업체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합니다”고 말했습니다.

SD 9에 정의된 옵션 기능은 microSD 및 전체 크기 SD 메모리 카드 폼 팩터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SD부터 곧 출시될 SDUC 메모리 카드에 이르기까지 모든 용량 유형에 적용 가능합니다. 특히 이러한 기능이 최대 4GB/초의 SSD 성능 수준을 제공할 수 있는 SD Express에서 지원된다는 점은 주목할만합니다.

SDA는 백서를 마련해 SD 9에서 정의된 SD 메모리 카드용 강력한 새 기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제공합니다. https://bit.ly/38zW3iM

SD 협회

SD 협회는 상호 운영 가능한 SD 표준을 세우고 있으며 800여 개에 달하는 기술 기업으로 이루어진 글로벌 생태계입니다. 협회는 시장을 선도하는 SC 기술을 사용하는 소비자 전자제품, 무선 통신, 디지털 이미징 및 네트워크 제품의 개발을 장려합니다. SD 표준은 소비자를 위한 첫 번째 선택이며 신뢰할 수 있는 상호운용성과 사용하기 쉬운 포맷으로 메모리 카드 시장의 80% 이상을 확보했습니다. 현재 스마트폰, 태블릿, 드론, IoT 장치, HDTV, 오디오 플레이어, 자동차 시스템, 컴퓨터, 디지털카메라 및 디지털 비디오카메라가 SD 호환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SDA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시거나 가입하시려면 협회 웹사이트 https://www.sdcard.org.를 방문하십시오.

SD 로고는 SD-3C LLC의 허가 받은 상표입니다.

TCG 스토리지 사양은 Trusted Computing Group®에서 저작권을 보유하며 게시물을 게시합니다. Trusted Computing Group 마크는 Trusted Computing Group의 등록 상표입니다.

Chromebook™은 Google LLC의 상표입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518005218/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