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그룹, 퍼코나의 몽고DB 채택

세계적인 액티브 투자 관리 기업, 중요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베이스 인프라 지원 위해 퍼코나 선택

2022-06-02 15:15 출처: Percona LLC

롤리, 노스캐롤라이나--(뉴스와이어)--오픈소스 데이터베이스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업계를 선도하는 퍼코나(Percona)는 1514억달러의 자산[1]을 운용하는 기술 기반의 세계적 액티브 투자 관리 회사인 맨그룹(Man Group)이 퍼코나와 몽고DB(MongoDB)을 기반으로 중요 애플리케이션을 연중무휴 지원받기로 합의했다고 1일 발표했다.

퍼코나는 맨그룹의 알파 테크놀로지(Alpha Technology) 부서에 프리미엄 서포트(Premium Support)를 제공해 핵심 연구 및 거래 데이터 애플리케이션의 가동 시간을 최적화한다.

맨그룹에서 투자 결정을 돕는 인프라와 시스템을 담당하는 맨 알파 테크놀로지(Man Alpha Technology) 부서는 컨설팅 지원의 하나로 퍼코나의 몽고DB 주제 전문가에게 연락해 질문할 수 있다. 맨그룹은 또 오픈 소스 데이터베이스 관찰, 모니터링 및 관리 도구인 퍼코나 감시 및 관리(PMM)도 사용하고 있다.

팀 메이스(Tim Mace) 맨그룹 알파 테크놀로지 데이터 엔지니어링 총괄은 “퍼코나와 협력하고 퍼코나 기술팀의 전문성과 고품질 서비스를 이용하는 데 거는 기대가 크다. 우리는 몽고DB에 의존하는 사업 프로세스에 대한 지원과 더불어 비즈니스 요건에 부합하는 인프라를 설계 및 확장하는 방식을 유지할 필요가 있었다. 퍼코나는 업계의 까다로운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심층적인 도메인 지식과 오픈 소스 도구를 통해 그 전문성을 입증했다”고 밝혔다.

마틴 제임스(Martin James) 퍼코나 유럽·중동·아프리카(EMEA) 및 아시아·태평양(APAC) 영업 부문 부사장은 “기업은 최고의 기술로 사업을 운영하기를 원하며, 이러한 기술을 통해 최상의 가치를 얻으려면 최고의 지원과 전문성이 필요하다. 퍼코나는 오픈 소스 데이터베이스 소프트웨어에 대한 차별화한 접근 방식과 전문성으로 기업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 또 각 기업과 그 요구사항에 가장 부합하는 권장 사항을 바탕으로 필요한 인사이트와 전문 지식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DB 엔진(DB-Engines)에 따르면 몽고DB는 수백만 개발자가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고 실행하기 위해 사용하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데이터베이스다. 퍼코나는 몽고DB 커뮤니티 에디션(MongoDB Community Edition)을 기반으로 다음과 같은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 퍼코나 몽고DB용 배포(Percona Distribution for MongoDB) 솔루션: 이 완벽한 솔루션은 몽고DB 커뮤니티 에디션에 필요한 전체 기능을 갖춘 ’드롭-인 교체품(drop-in replacement)’이다. 퍼코나의 시장 선도적인 서비스와 함께 작동하도록 설계 및 테스트된 오픈 소스 커뮤니티의 가장 중요한 최상의 엔터프라이즈급 구성 요소를 지원한다.

· 퍼코나 몽고DB용 서버(Percona Server for MongoDB): 메모리 엔진(Memory Engine) 인-메모리 스토리지 엔진, 하시코프 볼트(HashiCorp Vault) 통합, 미사용 데이터 암호화, 검사 로깅, SASL을 이용한 외부 LDAP 인증 및 핫 백업(hot backups) 등 엔터프라이즈급 기능을 갖춘 몽고DB 커뮤니티 에디션의 소스를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드롭-인 교체품이다.

· 퍼코나 몽고DB용 백업: 몽고DB에서 일관된 핫 백업을 수행하기 위해 지원하는 완벽한 오픈 소스 커뮤니티 백업 도구다.

이 기능들은 퍼코나가 발표한 다중 오픈 소스 데이터베이스 배포, 지원 및 자동 추천 엔진을 위한 제품인 퍼코나 플랫폼(Percona Platform)에 포함돼 있다. 퍼코나 플랫폼은 모든 인프라에서 데이터베이스 경험을 통합하는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기업이 라이선스 제약이나 비용 증가 없이 클라우드 또는 온프레미스에서 최고의 성능으로 데이터베이스 환경을 구현할 수 있는 최상의 오픈 소스 솔루션, 지원, 서비스 및 인사이트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한다.

링크:

· 퍼코나 - https://www.percona.com

· 퍼코나의 몽고DB 지원 - https://www.percona.com/services/support/mongodb-support

· 퍼코나 플랫폼 - https://www.percona.com/software/percona-platform

· 맨그룹 - https://www.man.com

퍼코나(Percona) 개요

퍼코나는 데이터베이스 관리를 지원한다. 기존 배포,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 및 하이브리드 IT 환경에서 마이SQL(MySQL®), 마리아DB(MariaDB®), 포스트그레SQL(PostgreSQL) 등 다양한 오픈 소스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엔터프라이즈급 제품, 지원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일한 기업이다. 퍼코나는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개발 및 배포를 위한 오픈 소스를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전 세계에서 수백만 명의 애플리케이션 개발자, 데이터베이스 관리자 및 IT 전문가가 퍼코나의 데이터베이스 관리 도구를 이용하고 있다.

퍼코나는 기업에 선택의 자유, 개발의 자유, 차별화의 자유를 제공해 빠르게 성장하고 확장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퍼코나는 페이팔(PayPal), 비메오(Vimeo), 록스타 게임즈(RockStar Games), 듀오링고(Duolingo), 파이서브(Fiserv), 슬랙(Slack), 시스코 시스템즈(Cisco Systems), 렌트 더 런웨이(Rent the Runway) 등 글로벌 브랜드와 애플리케이션 성능과 데이터 효율성을 극대화하려는 소규모 기업을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percon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맨그룹(Man Group) 개요

맨그룹은 고객을 위한 알파 및 포트폴리오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는 기술 기반의 글로벌 액티브 투자 관리 기업이다. 런던 본사와 전 세계 각지 사업부에서 1514억달러[*]의 자금을 운용하고 있다.

맨그룹은 유동성 및 사모 시장에서 재량에 따라 양적 기반으로 장기 전용 및 대안 전략을 혼용해 다양한 수준의 전략 및 자산에 투자한다. 투자팀은 맨그룹의 단일 운영 플랫폼 내에서 작업하므로 회사 전체의 협업, 강점 및 자원 부분에서 혜택을 보는 동시에 높은 수준의 권한을 갖고 투자할 수 있다. 맨그룹의 플랫폼은 첨단 기술을 통해 알파 수익 생성, 포트폴리오 관리, 거래 실행 및 위험 관리를 포함해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서 투자팀을 지원한다.

맨그룹의 고객과 그들이 관리하는 수백만 명의 퇴직 및 저축 고객은 회사가 하는 모든 업무의 중심이다. 맨그룹은 깊고 오래 지속되는 관계를 형성하고 그들의 고유한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맞춤형 솔루션을 공급한다. 또 책임 투자가 본질적으로 고객에 대한 수탁 의무와 연결돼 있음을 인식하고 이러한 인식을 회사 전체에 광범위하게 통합하고 있다.

맨그룹은 차이를 인정하며 모두가 성공하기 위해 평등한 기회를 갖는 다양하고 포용적인 직장 문화 조성뿐 아니라 지역 사회 환원과 긍정적인 공헌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맨그룹의 글로벌 자선 활동, 다양성 및 포용 이니셔티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링크(https://www.man.com/corporate-responsibility)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맨그룹(Man Group plc)은 런던증권거래소에 종목 기호 ’EMG.LN’으로 상장돼 있으며 ’FTSE 250’ 지수에 편입돼 있다. 회사 웹사이트(www.man.com)에서 자세한 정보를 참조할 수 있다.

[*]2022년 3월 31일 기준. 모든 투자 관리 및 자문 서비스는 맨AHL(Man AHL), 맨뉴메릭(Man Numeric), 맨GLG(Man GLG), 맨 솔루션즈/FRM(Man Solutions/FRM) 및 맨GPM(Man GPM)의 투자 ’엔진’을 통해 제공된다.

[1] 2022년 3월 31일 현재 기준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60100514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