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볼버 디지털, 어드벤처 게임 카드샤크 발매 “잘 숙련된 속임수는 마술과 다름없다”

카드를 능수능란하게 다루는 기술, 카드샤크를 통해 18세기 프랑스 사회를 모험
실제 카드 마술사들이 감탄할 수준까지 구현된 카드 마술을 더욱 직관적으로 표현
아름다운 아트워크, 몰입감 있는 스토리와 심리전 묘사로 데모버전 공개 이후부터 인기

2022-06-03 16:00 출처: 디볼버 디지털

어드벤처 게임 카드샤크 키 아트

카드샤크 론칭 트레일러

오스틴, 텍사스--(뉴스와이어) 2022년 06월 03일 -- 글로벌 인디게임 퍼블리셔 디볼버 디지털은 한국 시간으로 6월 3일 Reigns 시리즈로 국내에 알려진 Nerial의 신작 카드샤크(Card Shark)가 PC와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으로 발매됐다고 밝혔다.

카드샤크는 18세기 프랑스를 배경 펼쳐지는 어드벤처 게임으로 카드 게임에서 이기기 위해 속임수를 쓰는 사람을 일컫는 말 카드샤크를 제목으로 하고 있다.

플레이어는 프랑스의 타짜가 되어 다양한 속임수 기술을 연마하고, 점점 더 크고 위험한 도박판으로 뛰어들게 되며 그 과정에서 역사적 인물들과 마주치고 사건으로 휘말려 들어간다.

그 과정에서 세세한 수준의 카드 마술과 속임수를 구현함은 물론이고 밝히려는 자와 들키지 않으려는 자의 심리전 등 카드 기술 외에도 탄탄한 재미를 갖췄다.

고풍스러운 그림이나 도자기의 삽화를 보는 듯한 독창적인 아트워크 역시 관심을 얻고 있는 요소로, 카드샤크는 한글화 발매와 함께 그동안 카드 마술이 등장하는 게임을 목말라 온 사람들에게도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디볼버 디지털 개요

디볼버 디지털(Devolver Digital, Inc.)은 텍사스 오스틴에 본사를 둔 인디 게임 퍼블리싱을 전문으로 하는 미국 비디오 게임 퍼블리셔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