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드마 라비찬데르 테크노트리 CEO, 피츠로이 인베스트먼트로부터 자사주 1500만 주 인수

2022-06-07 11:10 출처: Tecnotree Corporation (나스닥헬싱키 TEM1V)

에스포, 핀란드--(뉴스와이어)--파드마 라비찬데르(Padma Ravichander) 테크노트리 코퍼레이션(Tecnotree Corporation, 이하 ‘테크노트리’) CEO가 6월 3일 피츠로이 인베스트먼트(Fitzroy Investments Limited, 이하 ‘Fitzroy’)와 주식 매매 계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피츠로이는 나스닥 헬싱키 증권거래소의 10일 이동 평균 가격으로 테크노트리 주식 1500만 주를 파드마 라비찬데르에게 매각하게 된다. 이번 주식 매각은 멀티플 트란쉐(multiple tranche) 방식으로 진행되며 올 9월 완료될 예정이다. 당사자들은 트란쉐가 실현될 때 필요한 시장 통지를 한다는 데 합의해 이를 이행해야 할 의무를 진다.

피츠로이 인베스트먼트 이사이자 테크노트리 이사회 의장인 닐 매클레오드(Neil Macleod)는 “테크노트리는 우리 포트폴리오에서 가장 좋은 성과를 낸 투자였다”며 “우리는 테크노트리의 단일 최대 주주로서 테크노트리와 장기적으로 투자 관계를 유지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러나 최근 테크노트리 성공의 핵심 추진력 중 하나인 라비찬데르에게 1500만 주를 매각하는 것이 전략적으로 기회가 된다는 것을 확인했다”며 “이번 거래를 통해 피츠로이는 파드마와 함께 지속적이고 중요한 협력을 이룬 것에 대해 감사와 헌신을 표현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파드바 라비찬데르 테크노트리 CEO는 “핀란드의 기술 역량과 첨단 5G 기술 솔루션을 전 세계에 공급하는 것이 테크노트리의 목적”이라며 “우리는 고객 및 파트너들과 함께 지속 가능한 디지털 생태계를 만들기 위한 분명한 성장 전략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피츠로이와의 거래는 우리의 디지털 전략 실행에 대한 장기적인 공동의 약속을 뒷받침한다”고 덧붙였다.

테크노트리(Tecnotree) 개요

테크노트리는 40년 넘게 축적한 심층 지식과 검증된 전송 및 혁신 기능을 바탕으로 전 세계 디지털 서비스 사업자에게 풀스택 디지털 비즈니스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유일한 업체다. 테크노트리의 오픈 소스 기술 기반 애자일 제품과 솔루션은 게임, 의료, 교육, OTT 등 사전 통합된 B2B2X 파트너 생태계를 통해 통신 및 기타 디지털 서비스 제공업체를 위한 모든 범위(order-to-cash, 주문부터 결제까지 과정)를 망라한 비즈니스 서비스와 가입 관리를 지원한다. 테크노트리 제품과 플랫폼 및 파트너는 70개가 넘는 나라의 10억 명 이상 가입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테크노트리는 나스닥 헬싱키(Nasdaq Helsinki)(TEM1V)에 상장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tecnotre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60300518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