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 팬클럽 ‘HERO 초심방’, 들꽃청소년세상에 1006만원 기부

임영웅 팬클럽 HERO 초심방, 임영웅 생일 기념으로 선한 나눔 실천

2022-06-07 13:02 출처: 들꽃청소년세상

가수 임영웅 팬클럽 HERO 초심방이 들꽃청소년세상에 1006만원을 기부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6월 07일 -- 가수 임영웅의 생일(6월 16일)을 기념해 팬들이 자립 청소년을 위한 기부로 선한 영향력을 실천했다.

들꽃청소년세상은 6월 6일 임영웅 팬클럽 ‘HERO 초심방’이 1006만원을 기부했다고 7일 밝혔다. 기부금은 시설을 퇴소한 자립 청소년들의 자립 지원을 위한 밀키트 제작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HERO 초심방은 팬으로서 임영웅과 선한 나눔을 함께 실천하고 싶어 생일을 맞아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회원들은 임영웅을 응원하고 자립 청소년 등 소외 계층의 영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들꽃청소년세상 김현수 이사장은 “그룹홈 등 시설에서 퇴소한 자립 청소년들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 있다”며 “기쁜 날에 기쁜 마음을 함께 나누며 들꽃청소년들의 영웅이 돼준 HERO 초심방 회원님들과 가수 임영웅님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들꽃청소년세상은 1994년 설립돼 그룹홈, 자립지원관, 교육복지센터 등을 운영하며 청소년이 행복한 지역 사회를 만들기 위해 힘쓰고 있다.

한편 HERO 초심방은 지난해 6월, 12월에도 가수 임영웅의 생일과 연말을 맞아 기부금을 전달하는 등 모범적인 팬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