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AWS로부터 ‘올해의 라이징 스타 서비스 파트너 상’ 수상

2022-06-07 13:13 출처: 안랩 (코스닥 053800)

왼쪽부터 코리 브리스코(Corrie Briscoe) AWS APJ 파트너 세일즈 총괄, 안랩 강석균 대표, 라지 사자(Raj Sajja) AWS APAC 파트너 개발 총괄, 필 데이비스(Phil Davis) AWS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 대표, 함기호 AWS코리아 대표가 시상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안랩(대표 강석균)이 최근 열린 ‘AWS 파트너 서밋 코리아 2022(AWS Partner Summit Korea 2022)’ 행사에서 ‘AWS 올해의 라이징 스타 서비스 파트너 상(AWS Rising Star Services Partner of the Year)’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AWS 올해의 라이징 스타 서비스 파트너 상은 ‘AWS 파트너 네트워크(AWS Partner Network, APN)*’에 속한 국내 파트너 중 높은 성장률을 달성하고 다수 고객을 유치하는 등 단 기간에 우수한 성과를 거둔 파트너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안랩은 보안 특화 클라우드 관리 서비스 ‘안랩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금융·핀테크 분야 △의료·헬스케어 △SW 개발 △건설 등 다양한 산업분야의 고객사를 확보하며 AWS 파트너로서 한 해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뤄온 점을 인정받아 이번 상을 수상했다.

안랩 강석균 대표는 “이번 수상은 안랩이 MSP로서의 역량과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AWS와 지속적인 협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안전하고 효율적인 클라우드 구축과 운영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안랩은 AWS 파트너로서 전문성과 협력을 강화하고 있다. 안랩은 최근 서비스 파트너로서의 종합 역량을 인정받아 ‘AWS 어드밴스드 티어 서비스 파트너(AWS Advanced Tier Service Partner)’ 등급을 획득했으며, AWS 서비스를 최종 고객에게 재판매하고 제공할 수 있는 ‘AWS 솔루션 공급자 프로그램(AWS Solution Provider Program)’에도 참여하고 있다.

또 안랩은 ‘AWS 서밋 코리아 2022(AWS Summit Korea 2022)’에서 2년 연속으로 클라우드 보안 전략을 제시하며 안전한 클라우드 운영을 위한 지식과 전략을 공유하는 데에도 힘쓰고 있다.

* AWS 파트너 네트워크(AWS Partner Network, APN)는 프로그램, 전문 지식 및 리소스를 활용해 고객 솔루션을 구축·출시 및 판매하는 글로벌 파트너 커뮤니티를 의미한다.

웹사이트: http://www.ahnlab.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