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평창 청소년 K-POP 아카데미, 사전 간담회 개최

2022-06-08 08:03 출처: 원트리즈뮤직

2022년 ‘평창 청소년 K-POP 아카데미’ 사전 간담회

평창--(뉴스와이어) 2022년 06월 08일 -- 평창문화도시재단이 ‘2022년 평창 청소년 K-POP 아카데미’ 교육생 선정을 완료하고, 본격적인 교육을 위해 5월 11일(수) 사전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평창 청소년 K-POP 아카데미는 2018년부터 운영돼온 평창문화도시재단 자체 기획 사업으로, 지역 청소년들의 건강한 여가 활동을 장려하고 전문 교육을 통해 K-POP 꿈나무를 육성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높은 경쟁률 속에 교육생 조기 모집 마감의 치열한 선발 과정을 뚫고 선발된 30여명의 교육생은 전국에서 활동하는 K-POP 전문 강사진(댄스: 이원태·이하선, 보컬: 주대건)의 정기 교육과 함께 기획사 투어, 아이돌 특강, 결과 발표회 등 다채로운 교육 프로그램을 경험할 예정이다.

이번 사업 운영 대행은 경기도청(해외 소셜미디어 홍보), 서울관광재단(한류 활성화 사업)과 세종학당(세종문화아카데미) 등의 다양한 프로젝트의 운영 경험이 있는 원트리즈뮤직이 맡았으며, 지역 청소년들의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을 통한 K-POP 문화에 깊이 있는 배움을 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평창문화도시재단 김도영 이사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단순히 체험 형태가 아이들 미래에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