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R Group, WHR Global로 사명 변경

글로벌 인력 재배치 관리 그룹 WHR Group, 글로벌 영향력 반영해 새로운 이름으로 사명 변경

2022-06-08 08:55 출처: WHR Global

밀워키, 위스콘신--(뉴스와이어)--글로벌 인력 재배치 산업 분야의 리더 WHR Group, Inc.이 WHR Global (이하 WHR)로 사명을 변경한다고 밝혔다.

새로 변경된 사명은 WHR이 미국 내 인력 재배치 관리 기업에서 시작해 스위스와 싱가포르에도 지사를 둔 글로벌 모빌리티 브랜드로 성장한 것을 반영해 결정됐다. WHR의 글로벌 확장은 전 세계에서 글로벌 재배치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사의 니즈가 점차 커지면서 이를 충족하기 위한 중요한 행보였다.

스위스 지사는 유럽, 중동, 아프리카의 고객사와 소속 주재원들을 지원하며, 싱가포르 지사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담당한다. 해외 지사는 다양한 언어를 구사하는 현지 주재원들을 대상으로 배치 전, 트랜지션, 배치, 귀환 서비스 등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해외 스태프는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일본어, 말라얄람어, 리투아니아어, 러시아어, 인도네시아어, 말레이시아어, 표준 중국어 등 여러 언어를 사용할 수 있다. WHR은 미국 위스콘신 밀워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세계 최대 규모의 조직들을 도와 전 세계 120국에 수만 명의 인력을 재배치해 왔다. 특히 WHR은 주재원마다 전담 재배치 팀을 배정하고, 재배치 과정 동안 맞춤형 서비스를 상시 제공하는 것을 전문으로 한다.

WHR의 Roger Thrun CEO는 WHR이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로 고객 만족을 향한 고집을 꼽았다.

WHR의 Roger Thrun CEO는 “WHR은 항상 고객사와 주재원들을 우선으로 생각한다. 고객사에 최선의 이익을 안겨주는 방향으로 일하면 우리에게 큰 이득이 돌아온다고 믿는다”며 “WHR의 첫 번째 목표는 고객사와 소속 직원들에게 그들이 받을 수 있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탁월한 재배치 서비스를 통해 스트레스가 극심한 시기에도 직원들이 더 행복하고 더 생산성 있는 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 돕는 것이 우리의 역할”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사명 변경은 1994년 설립 이래 이어져 온 WHR의 소유권 변동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WHR은 독립적인 비상장 조직으로 고객사의 신뢰할 수 있는 수탁자가 될 수 있도록 다른 단체와 제휴 혹은 파트너십을 맺지 않는다. 오직 최고 품질의 공급망 업체와 협력하고 있다.

WHR Global 개요

WHR Global (WHR)은 인력 재배치 관리를 전문으로 하며, 고객이 주도하는 글로벌 비상장 기업으로 업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 제공 구조와 자체 개발한 첨단 기술로 유명하다. WHR는 미국 위스콘신, 스위스, 싱가포르에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다. 10여 년간 100%의 고객 유지율을 달성한 WHR은 신뢰받는 글로벌 인력 재배치 서비스 제공사로 입지를 굳혀 나가고 있다. WHR은 Advancing Lives Forward®와 Making the Complex Simple을 경영 비전으로 삼고 있다. WHR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링크트인, 트위터,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whrg.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