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렐 브랜드, 디즈니 캐릭터 물병 세트 및 머그 신제품 2종 출시

유쾌한 매력의 디즈니 캐릭터들로 소장 가치 높여
홈카페족뿐만 아니라 키덜트족의 마음까지 모두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는 파이렉스 ‘곰돌이 푸 캐릭터 더블월 머그&물병 세트’
귀엽고 위트 있는 캐릭터 디자인으로 보는 맛까지 더한 코렐 ‘코디네이츠 캐릭터 머그’ 2종

2022-06-08 09:57 출처: 코렐 브랜드

코렐 브랜드가 출시한 파이렉스 곰돌이 푸 캐릭터 더블월 머그물병 세트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가 사랑스러운 디즈니 캐릭터를 담아 즐거운 티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파이렉스 ‘곰돌이 푸 캐릭터 물병 세트’와 코렐 ‘코디네이츠 캐릭터 머그’를 출시하며 홈카페족은 물론, 키덜트족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아메리칸 헤리티지 브랜드 파이렉스(Pyrex)는 디즈니 대표 인기 캐릭터 곰돌이 푸의 행복한 모습을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담아낸 ‘곰돌이 푸 캐릭터 더블월 머그&물병 세트’를 선보였다.

파이렉스 곰돌이 푸 캐릭터 더블월 머그&물병 세트는 고품격 내열 유리 소재와 이중 구조의 더블월 (Double wall)로 구조로 오랜 시간 보온·보냉 효과를 지속해 여유롭게 음료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대용량 물병은 뚜껑에 기본 입구와 찻잎 입구를 추가해, 티팟으로도 활용 가능해 소중한 가족·친구들과 함께 다채로운 홈 카페 음료를 즐길 수 있다. 물병의 뚜껑은 304 스테인리스 소재로 오랜 기간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분리와 조립이 쉬워 편리한 세척과 관리를 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된 테이블웨어 브랜드 코렐(Corelle) ‘코디네이츠 캐릭터 머그’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디즈니의 미키 마우스와 곰돌이 푸 캐릭터 디자인을 담은 머그컵 2종으로 구성돼 있다.

코렐 ‘코디네이츠 플레이 위드 프렌즈 머그’는 미키와 친구들의 귀여운 디자인을 머그 앞면과 뒷면에 모두 담아 귀여운 매력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다. ‘코디네이츠 곰돌이 푸의 두 번째 에디션 머그’는 곰돌이 푸와 주요 캐릭터들의 귀여운 디자인과 아쿠아 포인트 컬러가 어우러져 기분 좋은 티타임과 식사 시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쾌한 디즈니 캐릭터를 밝고 산뜻한 색상과 트렌디한 감성으로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한 코렐 ‘코디네이츠 캐릭터 머그’는 일반 소비자뿐만 아니라 키덜트족의 니즈 역시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제품 상세 정보

·제품명: 파이렉스 곰돌이 푸 캐릭터 더블월 머그&물병 세트

·구성: 1000mL 물병, 380mL 머그 2p

·가격: 2만4490원

·판매처: 코스트코 온라인몰

·제품명: 코렐 코디네이츠 캐릭터 머그 2종

- 코렐 코디네이츠 플레이 위드 프렌즈 머그

- 코렐 코디네이츠 곰돌이 푸의 두 번째 에디션 머그

·가격: 각 9900원

·판매처: 코렐 자사몰 등 온라인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