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스 매니지먼트 코퍼레이션, 아시아서 전용 자산 관리 솔루션 출시

헨리 리, 아레스 웰스 매니지먼트 솔루션 아시아 총괄로 합류해 역내 소매 상품 개발 및 유통과 전략적 유통 파트너십 구축 관장

2022-06-08 11:10 출처: Ares Management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ARES)

뉴욕/홍콩--(뉴스와이어)--아레스 매니지먼트 코퍼레이션(Ares Management Corporation, 이하 아레스)은 헨리 리(Henry Lee)가 아레스 웰스 매니지먼트 솔루션(Ares Wealth Management Solutions, 약칭 AWMS)의 아시아 사업 총괄로 영입했다고 6일 발표했다.

헨리 리의 영입은 아레스가 아시아 지역의 소매 시장 성장 기회를 공략하기 위해 전담 자산 관리팀을 구축하고자 노력하는 가운데 이뤄졌다.

헨리 리는 홍콩 사무소 파트너로 합류하며 아레스의 자산 관리 글로벌 총괄인 라즈 단다(Raj Dhanda)에게 직보하게 된다. 아시아 사업 총괄은 신설직으로 헨리 리는 아시아 전역의 소매 상품 개발과 유통, 전략적 유통 파트너십을 감독하게 된다. 또 금융 중개자와 맺고 있는 관계의 깊이와 폭을 넓히는 데도 주력할 예정이다. 이는 개인 투자자의 신용, 사모 펀드, 부동산 및 인프라 전략에 대한 회사의 재간접 투자 및 세컨더리(secondary) 솔루션 전반에 걸쳐 업계 선도적인 혁신 솔루션을 위해 전략적 협력을 추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대체 투자에 중점을 둔 프라이빗 뱅킹과 투자 운용 분야에 17년 넘게 몸담았던 헨리 리는 HSBC에서 16년간 근무한 후 아레스로 적을 옮겼다. HSBC에서는 HSBC 글로벌 프라이빗 뱅크의 자유 재량 포트폴리오 관리 글로벌 총괄과 대체 투자 총괄을 지냈다. 이에 앞서 HSBC 홍콩과 런던 사무소에서도 다양한 직책을 역임했다.

마이클 아루게티(Michael Arougheti) 아레스 최고 경영자(CEO) 겸 사장은 “헨리 리를 영입하고 AWMS의 역량을 전 세계로 확대하는 것은 개인 투자자가 아레스의 선도적 투자 전략과 시장 인사이트에 더 폭넓게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회사의 노력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그는 “아레스의 기관 및 소매 투자 상품 범위를 확대하고 우수한 고객 서비스 및 교육 자원과 결합해 아레스가 아시아 지역 전반에서 양질의 비상장 시장 솔루션을 원하는 개인 투자자 수요 증가를 지원할 유리한 위치에 서게 됐다”고 확언했다.

라즈 단다 총괄은 “세계적 확장은 AWMS에 있어 중요한 성장 기회”라며 “헨리 리를 통해 아시아 비상장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할 중요한 단계를 밟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약 105명의 전문가에 아레스 플랫폼의 영향력과 규모로 뒷받침되는 AWMS는 대체 투자 업계에서 자원이 가장 풍부한 비상장 자산 배분 플랫폼으로 손꼽힌다”며 “아시아에서 자산 플랫폼을 확장하는 것이 시장에서 AWMS의 위치를 더 확고히 하는 데 도움이 되리라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헨리 리는 “아레스가 전 세계 개인 자산 고객에게 플랫폼 제공을 계속 확장하는 상황에서 회사에 합류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그는 “광범위한 기관급 대체 투자 상품으로 세계 대체 투자 분야의 선두 주자로 자리하고 있는 아레스의 지원으로 AWMS가 성장에 유리한 고지를 점해 아시아 전역의 개인 투자자들에게 호평받으리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아레스 매니지먼트 코퍼레이션(Ares Management Corporation) 개요

아레스 매니지먼트 코퍼레이션(뉴욕증권거래소: ARES)은 선도적 글로벌 대체 투자 운용 회사로 신용, 사모 펀드, 부동산 및 인프라 자산 클래스 전반에 걸쳐 고객에게 보완적인 재간접 투자 및 세컨더리 투자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아레스 매니지먼트는 기업을 지원하고 이해 관계자와 커뮤니티 안에서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유연한 자본을 제공하고자 한다. 아레스 매니지먼트는 투자 그룹 전반에 걸친 협력을 통해 시장 주기 전반에서 일관되고 매력적인 투자 수익을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2022년 3월 31일 현재 아레스 매니지먼트 글로벌 플랫폼의 운용 자산은 약 3250억달러에 이르며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중동 지역에서 2100명이 넘는 직원이 일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aresmgm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레스 웰스 매니지먼트 솔루션(Ares Wealth Management Solutions) 개요

아레스 웰스 매니지먼트 솔루션(AWMS)은 글로벌 자산 관리 채널을 위한 투자 상품의 개발, 유통, 마케팅 및 고객 관리 활동을 감독한다. 약 105명의 전문가팀과 아레스 플랫폼의 영향력 및 규모로 뒷받침되는 AWMS는 대체 투자 업계에서 자원이 자장 풍부한 자산 배분 및 고객 서비스 팀으로 손꼽힌다. AWMS는 투자 자문사와 그 고객이 업계 최고의 신용, 사모펀드, 부동산, 세컨더리 전략을 아우르는 아레스 플랫폼 전반에 걸쳐 솔루션 중심의 혁신적 투자 기회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사명으로 한다. AMWS는 우수한 고객 서비스와 교육 자원이 결합한 다양한 기관 및 소매 구조를 통해 투자자들이 지속적·장기적 성장을 추구하는 비상장 시장 솔루션으로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도록 지원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