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 전문가급 장치·원격관리 도구로 어디서나 동일한 수준의 업무환경 지원

어디서나 보고 들을 수 있도록 업무환경에 대한 탁월한 경험을 제공하는 폴리 스튜디오(Poly Studio) 시리즈와 폴리 싱크(Poly Sync) 제품군 및 폴리 렌즈(Poly Lens) 플랫폼

2022-06-08 11:42 출처: 폴리

폴리 R30 비디오 바

산타크루즈,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프리미엄 오디오 및 비디오 제품을 선도하는 폴리(Poly)는 오늘날 분산된 원격근무 인력의 변화하는 요구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최신 전문가급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어디서나 탁월한 업무환경을 제공하는 폴리 스튜디오 R30(Poly Studio R30) 비디오 바와 폴리 싱크 10(Poly Sync 10) 스피커폰 및 향상된 폴리 렌즈(Poly Lens) 플랫폼이 폴리 스마트 장치 포트폴리오에 추가됐다. 이러한 솔루션은 스마트 카메라 기술인 폴리 디렉터AI(Poly DirectorAI)와 결합해 직원들에게 최상의 화면과 음질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기업들이 하이브리드 및 사무실 근무자들 모두가 동일한 수준의 업무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폴리의 신영선 한국 지사장(Jeffrey Shin)은 “오늘날 새로운 근무조건에 따라 직원들에게 동일한 수준의 원활한 업무환경을 제공하는 것은 비즈니스 성공을 촉진하고, 직원들의 만족도와 생산성을 높이는 데 매우 중요하다”며 “기업들이 사무실 복귀 계획을 발표하기 시작했지만, 팬데믹 이전에도 이미 성공적이었던 폴리 솔루션에 대한 요구는 중단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폴리는 사무실과 집 또는 이동 중에도 모든 직원이 동등한 기회와 경험을 가질 수 있도록 전문가급 툴에 대한 투자에 전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현대적 근무환경에 적합한 솔루션

전문가급 화상회의 장치인 폴리 스튜디오 시리즈는 윈도우 기반 마이크로소프트 팀즈(Microsoft Teams) 회의실용 폴리 스튜디오 키트를 비롯해 다양한 규모의 회의실에 적합하도록 구현돼 최상의 경험을 제공한다. 폴리 화상회의 장치 제품군은 AI와 머신러닝을 사용해 실시간 자동전환 및 그룹 프레이밍, 화자 추적, 발표 및 대화 모드를 지원하는 폴리 디렉터 AI 기술을 통해 모든 회의를 동일한 공간에서 하는 것처럼 손쉽게 업그레이드하는 동시에 노이즈블록AI(NoiseBlockAI)와 어쿠스틱 펜스(Acoustic Fence) 기술을 통해 외부 소음을 차단할 수 있다.

폴리 스튜디오 시리즈에 추가된 최신 제품은 소규모 회의를 위해 설계된 폴리 스튜디오 R30 스마트 USB 비디오 바이다. 이 플러그&플레이(Plug-and-Play) 장치는 매우 정확한 그룹 및 화자 프레이밍과 모든 사람을 명확하게 볼 수 있도록 폴리 디렉터 AI 기술을 탑재하고 있다.

폴리는 소규모 회의실에 최적화된 폴리 스튜디오 R30 소규모 회의실용 키트(Small Room Kit)를 비롯해 윈도우 기반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회의실용 장치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폴리 스튜디오 R30은 선택한 클라우드 기반 비디오 공급업체 환경에서 동작할 수 있으며, 줌(Zoom) 인증을 완료했다.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인증은 2022년 6월에 완료될 예정이다.

폴리 스튜디오 R30 비디오 바의 주요 기능은 아래와 같다.

·120도 시야각의 4K 카메라로 카메라와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회의 참석자까지도 선명하게 볼 수 있다.

·폴리 디렉터 AI 스마트 카메라 기술은 회의실에 있는 모든 사람을 프레이밍해 개별 화자나 발표자를 실시간으로 추적할 수 있다.

·노이즈 블록 AI 및 어쿠스틱 펜스 기술로 불필요한 외부 소음을 차단하고 고급 오디오 품질을 제공한다.

·원격 IT 관리를 위한 장치의 와이파이 기능으로 회의실에 대한 추가 관리 소프트웨어가 필요하지 않다.

·최종 사용자가 자신의 작업공간에 따라 설정을 개인화할 수 있는 옵션이 제공된다.

대규모 회의실을 위한 폴리 스튜디오 E70 카메라 및 스튜디오 X70 비디오 바는 피플 프레이밍(People Framing)이라는 새로운 폴리 디렉터 AI 모드가 추가됐다. 피플 프레이밍 모드는 회의실의 각 참가자를 클로즈업 하 갤러리 모드에 디스플레이한다. 이 피플 프레이밍 모드는 2022년 6월부터 스튜디오 E70 및 스튜디오 X70에서 사용할 수 있다.

◇유연하게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회의 지원

폴리는 마이크로소프트 팀즈용 폴리 스튜디오 소규모 회의실용 키트 외에도, 윈도우 기반 팀즈 회의 전반을 유연하게 지원할 수 있는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모든 비디오 앱을 사용자의 랩톱과 원활하게 연결하고, 보다 유연하게 회의실을 배치할 수 있는 USB 확장기 및 BYOD (Bring Your Own Device) 옵션

·사용자가 손쉽게 카메라 환경을 조정하거나 폴리 디렉터 AI 모드로 변경할 수 있는 카메라 제어 앱

◇하이브리드 작업자를 위한 전문가급 장치

폴리 싱크 스피커폰은 소음이 아닌 화자를 추적하는 지능형 마이크와 함께 USB 및 블루투스(Bluetooth®) 연결을 제공한다. 싱크 제품군 라인업은 업무와 엔터테인먼트를 위해 매끄럽고 정교하며, 스마트하게 선명한 오디오 품질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싱크 제품군의 최신 제품인 폴리 싱크 10은 홈 오피스 환경을 업그레이드해 어떤 공간이든 나만의 개인 회의실로 만들 수 있도록 설계된 플러그&플레이 USB 스피커폰이다. 통화 및 음악을 위한 완벽한 2개의 조정할 수 있는 마이크 어레이는 주변 소음을 줄이고, 고품질의 오디오를 제공한다. 폴리 싱크 10은 마이크로소프트 및 줌 인증을 획득했으며, 선택한 클라우드 기반 회의 플랫폼과 원활하게 동작한다.

폴리 싱크 10 스피커폰의 주요 기능은 아래와 같다.

·우수한 통화품질과 음악 감상이 가능할 정도의 신뢰할 수 있는 엔터프라이즈급 하이파이 오디오 및 파워 앰프

·밝고 선명한 상태 표시등으로 통화 상태를 손쉽게 식별 가능

·USB-A 케이블과 USB-C 어댑터 포함

·방진 및 방수 IP64 등급 지원

·폴리 렌즈 지원

◇중요한 장치 관리 및 통찰력

폴리 렌즈는 스튜디오 R30 비디오 바와 싱크 10 스피커폰을 비롯해 모든 폴리 장치를 제어해 업무환경 및 사용자 경험을 향상하는 포괄적인 플랫폼이다. 이는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으로 폴리 장치에 대한 프로비저닝, 모니터링 및 문제해결을 위한 중요한 관리 도구를 제공한다.

폴리 렌즈 앱(Poly Lens App)은 사용자가 어디에서 어떤 장치로 작업을 하든 관계없이 사용환경에 대한 개인 설정을 할 수 있으며, 최신 소프트웨어로 업데이트하고 유용한 사용 팁과 지원 등을 제공한다. 또한 새롭게 개선된 기능으로 이동 중에 폴리 블루투스 장치를 지원하는 모바일 장치용 렌즈 앱이 추가된다. 모바일용 폴리 렌즈 앱은 조만간 제공될 예정이다.

폴리 렌즈 및 폴리 렌즈 앱의 주요 기능은 아래와 같다.

·IT 관리자 및 개인 사용자들이 폴리의 음성 및 영상, 헤드셋 장치를 관리할 수 있는 핵심 도구

·사용자의 데스크톱 및 모바일에서 장치의 개인 설정 지원

·모바일 사용자를 위한 ‘내 장치 찾기(Find MyDevice)’를 통해 언제든 즐겨찾는 장치 확인 가능

◇공급 및 가격

·폴리 스튜디오 R30 비디오 바 및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회의를 위한 폴리 스튜디오 R30 소규모 회의실용 키트(PC 포함 제외)는 현재 국내 일부 폴리 파트너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폴리 싱크 10 스피커폰은 현재 네이버의 Poly 공식 매장에서 15만9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폴리 렌즈 및 데스크톱용 폴리 렌즈 앱은 추가 비용 없이 현재 전 세계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모바일용 폴리 렌즈 앱은 조만간 출시될 예정이다.

하이브리드 및 사무실 근무자들 모두가 동일한 수준의 업무환경을 누릴 수 있는 폴리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Poly.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