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최대 웹3 행사 토큰2049 싱가포르, 타이틀 스폰서 명단 발표

암호화폐 및 웹3 생태계의 14개 주요 조직을 타이틀 스폰서로 맞아 싱가포르서 개최

2022-06-08 11:40 출처: TOKEN2049

싱가포르--(뉴스와이어)--아시아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암호화폐 콘퍼런스 토큰2049(TOKEN2049)가 고대하던 싱가포르 개최를 앞두고 세간의 이목을 끄는 타이틀 스폰서들을 발표했다.

토큰2049는 2022 싱가포르 포뮬러 원 그랑프리(Formula 1 Singapore Grand Prix) 개최 이틀 전인 2022년 9월 28일부터 29일까지 싱가포르에서 첫 대면 행사로 개최된다.

아시아 크립토 위크(Asia Crypto Week)의 대표 행사인 토큰2049는 세계 최대 암호화폐 프로젝트의 설립자 및 최고경영자를 포함해 암호화폐 산업을 이끄는 선도적 지도자와 혁신가들의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무대로서 3000명 이상이 참가할 예정이다. 130곳 이상의 스폰서와 출품사가 토큰2049 참가를 확정한 가운데 지금도 그 수가 계속 늘고 있다.

매트릭스포트(Matrixport) 설립 파트너인 신시아 우(Cynthia Wu)는 “혁신과 협력의 길을 열고 있는 암호화폐 생태계의 뛰어난 지성들을 끌어 모으며 토큰2049 준비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며 “디지털 자산의 잠재력을 충분히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조력자인 토큰2049에서 벌어질 많은 대화와 교류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올해 토큰2049는 제도권 투자 동향, 메타버스 및 웹3(Web3)의 부상 등 다양한 의제를 다룬다. 의제만큼이나 다양한 타이틀 스폰서는 암호화폐 생태계가 성장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증거다. 암호화폐 유니콘 기업이자 디지털 자산 금융 서비스 플랫폼인 매트릭스포트, 암호화폐 거래 앱이자 포뮬러 원 글로벌 퍼트너인 크립토닷컴(Crypto.com), 세계 디지털 자산 제품 및 인프라 업계를 선도하는 앰버 그룹(Amber Group), 가치와 규모가 세계에서 가장 큰 NFT (대체불가토큰) 컬렉션을 보유한 획기적 소셜 화폐 웨일($WHALE), 커뮤니티 주도 디파이(탈중앙화금융) 플랫폼 만트라DAO(MantraDAO), 웹3 크리덴셜 인프라 프로젝트 갤럭시(Project Galaxy)가 싱가포르 토큰2049의 타이틀 스폰서를 맡았다.

라파엘 스트라우치(Raphael Strauch) 토큰2049 설립자는 “몇 개월 사이 암호화폐 생태계에 변화와 성장의 소용돌이가 휘몰아쳤다”며 “따라서 아시아·태평양을 대표하는 혁신 허브 싱가포르에 모여 우리가 서 있는 위치를 논하기에 아주 좋은 때”라고 말했다.

댄 모어헤드(Dan Morehead) 판테라 캐피털(Pantera Capital) 최고경영자, 에민 귄 시러(Emin Gün Sirer) 아바 랩스(Ava Labs) 최고경영자, 쑤 주(Su Zhu) 쓰리 애로우 캐피털(Three Arrows Capital) 최고정보책임자 겸 최고경영자 등 눈을 사로잡는 유명 연사들이 연단에 설 예정이다. 엔터프라이즈급 암호화폐 인프라 기업 파이어블록(Fireblocks), 암호화폐 거래소 파생상품 거래 플랫폼 비트맥스(Bitmex), 탈중앙화와 커뮤니티로 EOS 네트워크의 미래를 열고 있는 EOS 네트워크 파운데이션(EOS Network Foundation), 개방형 탈중앙화 플랫폼 시스코인(Syscoin), 아시아를 선도하는 제도권 디지털 자산 수탁사 헥스트러스트(Hextrust), 글로벌 온라인 ID 인증 플랫폼 트룰리우(Trulioo), 블록체인 플랫폼 트론(TRON), EOS 네트워크 기반의 첫 공인 이더리움 가상 머신 트러스트 EVM(Trust EVM)도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했다.

스트라우치 토큰2049 설립자는 “면면이 다양한 타이틀 스폰서와 연사 라인업에서 볼 수 있듯이 업계를 선도하는 여러 조직의 지속적인 지원을 받아 기쁘게 생각하며, (토큰2049를) 암호화폐 생태계의 새롭고 흥미진진한 목소리를 조명하는 무대로 만들고 싶다”며 “잠재적 연사와 스폰서의 지대한 관심 속에 최고의 콘퍼런스 경험을 모두에게 제공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포뮬러 원 그랑프리 트랙이 내려다보이는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 호텔의 루프탑 바 세라비(CÉ LA VI)에서 유명 유럽 DJ들이 공연을 펼치는 폐회식 파티를 열어 대미를 장식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웹사이트(https://www.asia.token2049.com/)에서 토큰2049 싱가포르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새로운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라파엘 스트라우치 토큰2049 설립자가 인터뷰에 응할 계획이다.

토큰2049(TOKEN2049) 개요

토큰2049는 싱가포르와 런던에서 매년 개최되는 프리미엄 웹3 행사로서 전 세계 암호화폐 생태계 의사 결정자들을 연결해 아이디어를 교류하고 친분을 다지는 한편, 암호화폐의 미래를 열어가도록 지원한다. 토큰2049는 기업인, 기관, 업계 종사자, 투자자는 물론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산업에 관심이 있는 모든 이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세계적인 무대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60600605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