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지블 스토리지 클러스터, VM웨어 vSphere 지원 발표

펀지블 스토리지 클러스터, 고성능 VM 시스템 지원용 VM웨어 vSphere 인증 획득

2022-06-08 16:30 출처: Fungible Inc.

산타클라라,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동적 컴포저블 인프라(composable infrastructure) 회사 펀지블(Fungible Inc.)은 고성능을 요구하는 VM웨어(VMware) vSphere® 환경 지원용 ‘펀지블 스토리지 클러스터(Fungible Storage Cluster®)’ 4.1을 출시했다고 7일 발표했다.

가상 머신은 복잡하고 변화하는 컴퓨팅 환경 관리에 독보적인 유연성을 제공한다. 가상화된 환경에서 실행되는 워크로드는 다양한 스토리지 용량이 필요할 수 있다. 펀지블의 NVMe/TCP 기반 고성능 올플래시(all-flash) 어레이는 까다로운 워크로드를 위한 vSphere인증을 획득했으며, VM웨어 가상화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다. 고객은 최신 릴리스(4.1)를 통해 펀지블 스토리지 클러스터의 높은 성능과 결합한 vSphere의 탁월한 관리 기능을 경험할 수 있다.

마크 플라이쉬만(Marc Fleischmann) VM웨어 클라우드 최고 기술 책임자(CTO)는 “vSphere 고객은 NVMe/TCP를 통해 기존 투자를 활용하고 복잡성을 완화하면서 스토리지 성능을 가속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VM웨어는 펀지블과 같은 혁신적 기업과 협력해 세계적 수준의 기술 파트너 생태계를 계속 구축해 나갈 것”이라며 “협업을 통해 우리 고객의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유연성과 선택권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고객은 NVMe/TCP를 사용해 ESXi 서버에 FSC 스토리지를 연결하고 로컬 스토리지에 저장된 리소스를 얻을 수 있다. 이런 공유 리소스는 경제적 이점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로컬 스토리지와 거의 동일한 성능을 지닌다.

에릭 버게너(Eric Burgener) IDC 인프라 시스템/플랫폼/기술 담당 연구 부사장은 “VM웨어의 vSphere는 데이터 센터의 다양한 미션 크리티컬 워크로드와 성능에 민감한 워크로드를 위해 선택한 가상화 인프라”라고 설명했다. 그는 “IT 조직에서 가속하는 컴퓨팅과 스토리지를 요구하는 워크로드의 배포가 점차 증가하고 있다”며 “펀지불이 제공하는 것과 같은 컴포저블 분산 인프라(CDI)도 이런 유형의 리소스를 VM웨어 환경에서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지원해 사용이 더 확산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IDC는 CDI 시장이 2025년까지 48억달러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한다”고 덧붙였다.

프라디프 신두(Pradeep Sindhu) 펀지블 공동 설립자 겸 CDO는 “VM웨어는 데이터 센터 인프라의 유연성과 활용도를 개선하는 데 오랜 기간 앞장서 왔다”며 “VM웨어 사용자는 vSphere 인증을 획득한 펀지블 스토리지 클러스터의 최신 릴리스를 통해 까다로운 워크로드를 조정하는 능력을 더 강화하고, 최고의 성능과 유연성을 누릴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VM웨어 고객은 더 이상 유연성과 성능을 절충할 필요없이 스토리지 액세스를 위한 VM웨어 NVMe/TCP와 펀지블의 DPU 기반 스토리지 클러스트를 결합해 최신 애플리케이션이 요구하는 성능 요건을 해결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FSC의 삭제 코딩은 기존의 RF1나 RF2 복제보다 저렴한 강력한 데이터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따라서 vSphere 사용자는 스토리지 비용 절감 효과도 누릴 수 있다. 또 펀지블의 컴포저블 데이터 인프라는 스토리지를 현재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구성하는 동시에 변화하는 요구 사항에 맞춰 재구성해 투자를 보호하는 데 탁월한 유연성을 제공한다.

새로운 FSC 4.1 및 VM웨어 vSphere 인증, VM웨어 vSphere 리소스에서 더 많은 가치와 성능을 얻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bit.ly/3zo8Rnv)를 확인하거나 이메일(sales@fungible.com)로 문의하면 된다.

펀지블(Fungible) 개요

실리콘 밸리에 기반을 둔 세계 최고의 동적 컴포저블 인프라 기업인 펀지블은 ‘펀지블 DPU™’를 활용해 표준형 IP/이더넷 네트워크를 통한 NVMe/TCP를 거쳐 CPU와 GPU,및 스토리지를 연결함으로써 전 세계 데이터 센터를 클라우드화하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펀지블은 확장형 데이터 센터의 성능, 경제성, 안정성, 보안을 혁신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트위터, 링크트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Fungible과 Fungible FSC는 펀지블의 등록 상표다. VMware와 vSphere는 미국 및 기타 관할 지역에서 VM웨어가 사용하는 등록 상표 또는 상표다. 이 문서에는 비 VM웨어 웹사이트로 연결되는 하이퍼링크가 포함될 수 있다. 이들 웹 사이트는 해당 웹사이트 콘텐츠에 대해 전적으로 책임이 있는 제3자가 만들고 유지 관리하는 것이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60700515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