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에듀, 유·초등 학부모 대상 바빠 서포터즈 2기 모집

2022-06-10 09:10 출처: 이지스퍼블리싱

이지스에듀, 유·초등 학부모 대상 바빠 서포터즈 2기 모집

서울--(뉴스와이어)--교육 출판 전문 브랜드 이지스에듀가 2022년 바빠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

이번 2기 서포터즈는 6월 22일까지 총 30명을 선발해 2022년 7월부터 12월까지 활동하게 된다.

자녀 교육에 관심이 있고 네이버 블로그와 SNS 활동을 하고 있는 학부모라면 이지스에듀의 인스타그램과 네이버 카페 ‘바빠 공부단’을 통해 양식을 작성하고 신청할 수 있다.

선발된 인원은 학습 도서 지원을 받고 서평단에 우선 참여할 수 있으며 활동에 따라 응원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활동이 끝난 후에는 명예 서포터즈가 돼 바빠 시리즈를 먼저 경험할 수 있다.

이지스에듀 담당자 한송이 주임은 “자녀의 학습 결손 보강과 기초 학력 증진을 위해 가정 학습을 하고 있는 학부모님들의 공부 경험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서로 공유하고 성장하는 바빠 서포터즈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지스퍼블리싱 개요

이지스퍼블리싱은 ‘사람을 구체적으로 도와주는 책을 만드는 곳’이란 슬로건으로 국내 IT 베스트셀러인 ‘Do it! 시리즈’와 ‘된다! 시리즈’를 출간하는 곳이다. 초·중등 교재 전문 브랜드인 이지스에듀의 ‘바빠 시리즈’로도 유명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