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홀딩즈, 와디즈서 ‘스타랑’ 크라우드 펀딩 개시

메타홀딩즈 “누구나 암호화폐 및 전자지갑 없이 편리하게 NFT 소유 가능”

2022-06-09 15:38 출처: 메타홀딩즈

메타홀딩즈가 와디즈 플랫폼에서 스타랑 NFT 크라우드 펀딩을 시작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6월 09일 -- 메타홀딩즈(대표 이민영)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크라우드 펀딩에서는 메타홀딩즈가 론칭한 NFT 발행 플랫폼 ‘스타랑’을 통해 NFT 리워드를 제공한다. 스타랑은 인기 연예인, 스포츠선수, 인기 작가 등 분야별 유명인들의 사진을 활용해 쉽게 무료로 NFT를 발행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한국 유명 인사들의 사진을 일러스트화해 K-Great Star 콘셉트로 발행하는 포토카드형 NFT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메타홀딩즈는 암호화폐의 접근성을 높이고, 암호화폐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개념을 고민하고 있다. 재테크를 원하는 사람이 늘고 있지만, 특정 암호화폐를 보유해야만 NFT에 접근할 수 있었기 때문이다.

메타홀딩즈에 따르면,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암호화폐 및 전자지갑 없이 편리하게 NFT에 접근할 수 있다. 개인 전자 지갑을 다운받아 설치하고, 이 개인 전자 지갑으로 암호화폐를 전송한다.

보유한 포토카드 NFT는 모바일로 꾸며서 SNS를 통해 자랑할 수 있으며, ‘좋아요’를 많이 받아 인기가 좋을 경우 해당 창작자에게 NFT를 재발행할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할 수 있다. 또한 이 NFT를 보유한 사람들에게는 보드게임용 실물 포토카드 1세트(116장)를 증정해 가족이나 친구들과 재미있게 카드 게임을 할 수 있다.

메타홀딩즈는 와디즈는 물론, 텀블벅 등과 같은 펀딩 플랫폼에서 추가로 펀딩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메타홀딩즈 개요

K-컬처를 리드하고 있는 인기 유튜버, 연예인, 한류스타가 ​차별화된 NFT를 발행하고자 할 경우 플랫폼을 활용해 단순히 사진만을 업로드로 포토 카드형 NFT로 쉽고 편리하게 발행 후 판매, 그리고 이를 구매한 팬들은 나만의 커스텀 포토를 만들어 NFT로 판매할 수 있으며, 추가로 팬들 간에 서로 게임 대결을 할 수 있는 포토카드형 NFT 빌더 플랫폼을 운영하는 회사다.

웹사이트: http://www.starang.io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