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da Stores Ltd, 윌마트의 매각 후 비즈니스 전환 이니셔티브 관리 지원 기업으로 트루커머스 선정

2022-06-10 09:05 출처: TrueCommerce

코벤트리, 영국--(뉴스와이어)--공급망 및 거래 파트너 커넥티비티, 통합, 옴니채널 솔루션을 공급하는 글로벌 클라우드 사업자인 트루커머스(TrueCommerce)는 Asda가 공급사 커뮤니케이션 관리를 위해 트루커머스(TrueCommerce)의 EDI (전자 문서 교환) 기반 공급사 인에이블먼트 솔루션을 채택했다고 밝혔다.

영국 3위의 슈퍼마켓 체인인 Asda는 600여 곳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영국 내 가정의 98%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제품 판매도 병행하고 있다. 이를 위해 Asda는 유통 및 풀필먼트 센터 37곳과 수천 곳의 공급사에서 지원을 받는다.

2021년 2월 윌마트(Walmart)는 Issa 형제 및 TDR Capital에서 Asda를 인수했다. 이에 Asda는 앞으로 독자적 사업을 뒷받침하기 위한 신규 EDI 공급사로 트루커머스(TrueCommerce)를 채택했다.

Asda의 Senior Director인 Jenny Hopkins는 “우리는 포괄적인 RFP (제안 요청서) 검토를 거쳤으며, Asda의 역량 요구사항을 이해, 충족하는 능력, 프로그램 타임라인 준수에 대한 신뢰성, 심도 깊은 지식과 전문성, 전반적인 상업적 경쟁력 등 4대 핵심 요소에 기초해 트루커머스(TrueCommerce)를 선정했다”고 말했다.

트루커머스(TrueCommerce)는 이번 협약에 따라 회사의 SAP ERP 시스템 통합을 통해 2000곳이 넘는 Asda의 전체 공급사 커뮤니티 니즈에 대응하는 공급사 인에이블먼트 플랫폼을 구축하게 된다. SAP Silver Partner인 트루커머스(TrueCommerce)의 솔루션은 SAP 시스템을 통해 최고 수준의 통합과 자동화를 제공한다.

트루커머스(TrueCommerce)가 제공하는 솔루션은 수천 곳에 달하는 공급사가 규모, 기술적 숙련도에 관계 없이 Asda와 손쉽게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공급사 인에이블먼트 플랫폼은 EDI 처리를 비롯해 EDI 처리 능력이 부족한 벤더사를 위한 웹-EDI 포털을 포함한다. 트루커머스(TrueCommerce)의 플랫폼은 완전한 형태로 관리되는 EDI 관련 공급사 요청 처리용 공급사 온보딩 및 커뮤니케이션 관리 능력도 갖추고 있다.

엔터프라이즈 등급 기업들의 복잡한 공급망 커뮤니케이션을 관리하는 트루커머스(TrueCommerce)의 풍부한 경험과 시장 전문성은 Asda와 공급사 커뮤니티의 원활한 전환을 지원할 것이다. 이를 통해 솔루션 채택 규모가 확대되면서 Asda가 현재 진행 중인 공급사 커뮤니케이션 관련 노력을 뒷받침할 전망이다.

Jenny는 “트루커머스(TrueCommerce)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Asda는 공급사 규모에 관계 없이 강력하고 지속적이며, 신뢰성과 관리성이 우수한 EDI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트루커머스(TrueCommerce) Europe의 Managing Director인 David Grosvenor는 “선정 과정에서 긴밀히 협력한 Jenny와 Asda 팀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트루커머스(TrueCommerce) 팀은 Asda와 협업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이 회사가 영국 리테일 업계에서 사업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Asda Stores Ltd 개요

1960년 요크셔에서 창립한 Asda는 영국 3위 슈퍼마켓 체인으로 영국 전역에 걸쳐 슈퍼센터, 슈퍼스토어, 슈퍼마켓, 리빙스토어, 주유소, 창고형 매장 등 다양한 매장과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Asda는 2020년 윌마트(Walmart)가 Issa TDR에서 인수했다.

트루커머스(TrueCommerce) 개요

트루커머스(TrueCommerce)는 고객사가 공급망 전반에 걸쳐 연결될 수 있는 가장 포괄적 방식이며 EDI부터 재고 관리, 풀필먼트, 디지털 스토어프론트 및 마켓플레이스까지 모든 것을 통합한다. 회사는 비즈니스 P2P 커넥티비티, 주문 관리, 협업 보충, 지능형 풀필먼트, 다기능적 분석, 제품 정보 관리를 통해 기업들이 옴니채널 이니셔티브에서 최대한의 성과를 거두도록 지원함으로써 공급망 가시성과 협업 능력을 혁신하고 있다. 트루커머스(TrueCommerce) Global Commerce Network는 리테일러, 유통사, 물류 서비스 사업자 등 16만 곳이 넘는 기업들을 연결할 수 있다. 완전한 형태의 매니지드 서비스 사업자인 회사는 신규 거래 파트너 온보딩, 파트너 특화 매핑, 라벨링 변경, 커뮤니케이션 모니터링 관리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스타트업부터 글로벌 Fortune 100 기업에 이르기까지 업계를 망라한 고객사층을 구축하고 있다. 트루커머스(TrueCommerce)는 모든 방향으로 비즈니스를 진행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