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게이트, 교육-취업 연계 위해 프로모트 서비스와 업무 협약 체결

2022-06-13 15:00 출처: 유니테이크홀딩스

메가스터디아카데미를 운영하는 커리어게이트와 유니테이크홀딩스의 프로모트가 교육-취업 연계 프로그램 개발을 위해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서울--(뉴스와이어)--커리어게이트와 프로모트 및 더팀스를 운영하고 있는 유니테이크홀딩스가 교육 후 취업을 연계하는 코워킹 프로그램 상품 개발을 위한 업무 협약을 13일 체결했다.

앞서 커리어게이트는 지난달 ‘백엔드 개발자 취업보장 All Care+’ 교육 1기를 프로모트와 협업을 통해 공동으로 내놓았으며, 이번 달에는 ‘교육PM 100% 취업 보장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커리어게이트는 이번 협약을 통해 앞으로 선보일 취업 연계 과정 프로그램을 구체화하고, 독자적인 코워킹 상품을 출시해 시장 경쟁력 확보에 본격적으로 속도를 낼 계획이다.

이번 협약의 목표는 교육-취업 시장에서 필요로 하는 최적의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콘텐츠 연계 사업을 수행하고, 이를 바탕으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성인 직무 취업 시장을 공동으로 개발하는 것에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프로모트는 다양한 취업 니즈를 적성에 맞게 해결하기 위해 자사의 축적된 데이터를 활용함으로써 구체적인 구인 시장 니즈와 동향을 제시하며, 커리어게이트는 전문화한 교육 및 상품 개발 역량을 통해 고객 요구사항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교육 콘텐츠들을 제안할 예정이다.

양사는 이러한 협업의 과정을 거쳐 각 사의 비즈니스 모델에 특화한 상품을 공동 개발하고, 이와 연계한 솔루션 및 서비스 제공을 통해 교육-취업시장의 혁신을 이끌며, 더 나아가 프로그램 개발 과정에서 습득한 역량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1위 브랜드로 자리 잡기 위한 발판을 마련할 전망이다.

커리어게이트 측은 이번 협약 범위 외에도 프로모트와 함께 추가 상품 및 프로그램 개발을 지속적으로 제안해 다양한 솔루션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한다며 커져가는 교육 및 성인 직무시장에서도 고객에게 특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사업 경쟁력 확보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유니테이크홀딩스 개요

유니테이크홀딩스 더팀스는 2016년 6월 서비스를 시작해 2020년 7월 현재 2000개 이상의 기업 고객과 17만명 이상의 월간 활성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 최초의 기업 콘텐츠 중심 채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투자 유치 없이 가파르게 성장하다가 2018년 시드 투자 유치 및 TIPS 프로그램에 선정됐다. 2019년 2월 iOS, 안드로이드 앱을 출시해 날마다 손쉽게 기업문화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