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언리미트와 식물성 육포 독서간식 이벤트 진행

2022-06-13 11:40 출처: 알라딘

알라딘이 언리미트와 식물성 육포 독서 간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인터넷 서점 알라딘이 국내 대체육 브랜드 언리미트와 함께 독서 간식 이벤트를 13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알라딘 X 언리미트 독서간식 이벤트’는 언리미트 식물성 육포 제품의 알라딘 독서 간식 입점 소식 안내와 더불어 독서 간식과 함께 즐기고 싶은 책을 댓글로 추천하는 이벤트다.

언리미트는 100% 식물성 원재료로 만든 대체육을 제조 및 판매하는 브랜드로 슬라이스, 식물성 만두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알라딘에 입점하는 식물성 단백질 육포는 대두, 밀, 비트 등 순식물성 재료로 고기 육포의 맛과 식감을 구현한 제품으로, 단백질 함량이 높고 콜레스테롤과 트랜스 지방이 포함돼 있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알라딘에서는 다양한 상품군의 브랜드를 소개하는 브랜드 초대전의 중 하나로 독서 간식으로 먹기 좋은 언리미트의 식물성 단백질 육포 2종(갈비맛, 양꼬치맛)을 6월 1일부터 판매하고 있다.

알라딘과 언리미트가 함께 진행하는 독서간식 이벤트는 알라딘 인스타그램, 언리미트 인스타그램 및 트위터에서 6월 13일부터 6월 19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당첨일은 6월 21일로, 채널별 5명씩(총 15명) 당첨자를 뽑아 알라딘 적립금 3만원(도서 1권, 육포 2종, 구매할 수 있는 금액)을 지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알라딘 및 언리미트의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