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IoT 디바이스를 클라우드에 쉽고 보안적으로 연결하는 하이엔드 보안 솔루션 출시

2022-06-13 11:01 출처: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프랑크푸르트증권거래소 IFX)

인피니언 OPTIGA Trust M Express

서울--(뉴스와이어)--IoT 시스템에서 디바이스와 클라우드 서비스 간의 모든 상호 작용은 신뢰를 기반으로 한다. 이러한 이유로 각각의 디바이스는 고유한 보안 ID를 보유하고 자신을 증명할 수 있어야 한다. 또한 OEM은 수십만 대의 디바이스에 이러한 보안 ID를 구현해야 하는 문제에 직면해 있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는 OPTIGA™ Trust M Express와 CIRRENT™ Cloud ID를 결합한 하이엔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해 이러한 요구에 대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하드웨어 트러스트 앵커를 사용해서 IoT 디바이스를 클라우드로 쉽게 연결할 수 있다.

OPTIGA Trust M Express는 생산부터 클라우드 프로비저닝과 현장 배포에 이르는 모든 단계에서 IoT 디바이스의 하드웨어 기반 보안을 가능하게 한다. OPTIGA Trust M Express의 암호화 ID는 인증되고 안전한 인피니언 팹에서 프로비저닝되며, 제품 수명 동안 어떤 단계에서도 노출되지 않도록 보호된다. 이 솔루션을 사용하면 OEM 회사가 디바이스 개인화를 위해서 고도로 보안적인 생산 설비를 구축하고 관리해야 할 필요가 없다. 따라서 생산 플로우를 간소화하고, 제품 출시 시간을 단축하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인피니언은 OPTIGA Trust M Express와 더불어서 CIRRENT Cloud ID를 제공한다. CIRRENT Cloud ID는 제품 클라우드에서 IoT 디바이스 인증서 등록과 디바이스 프로비저닝을 자동화하는 클라우드 서비스이다. 두 솔루션을 결합해 개발자들이 IoT 디바이스를 쉬우면서도 안전하게 프로비저닝하고 클라우드로 연결할 수 있으며, 생산 단계에서부터 보안을 강화할 수 있다. 결과적으로 IoT 디바이스의 클라우드 온보딩 프로세스가 간소화돼 수동 개입이 필요 없어 인적 오류를 방지할 수 있다. 따라서 고객들은 시간과 자원을 절약하고, 프로세스를 고도로 확장할 수 있다.

◇공급

OPTIGA Trust M Express는 현재 공급을 시작했으며, 손쉬운 평가 및 개발을 위해 OPTIGA Trust M IoT 보안 개발 키트를 제공한다. 또한 설계 작업을 돕기 위해 애플리케이션 노트와 포괄적인 호스트 측 통합 지원을 제공한다. 추가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인피니언 개요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생활의 편리함과 안전 그리고 친환경을 추구하는 세계 반도체 솔루션 시장의 선두 주자이다. 인피니언의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는 더 나은 미래를 위한 핵심 기술이다. 2021년 회계연도(9월 30일 마감) 기준 전 세계 약 5만280명의 직원과 함께 111억유로 매출을 달성했다. 인피니언은 프랑크푸르트 증권거래소(거래 심볼: IFX)와 미국 장외시장 OTCQX International Premier (거래 심볼: IFNNY)에 등록돼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