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노트리, MongoDB가 수여하는 ISV 올해의 통신사 파트너 상 수상

2022-06-13 12:00 출처: Tecnotree Corporation (나스닥헬싱키 TEM1V)

에스포, 핀란드--(뉴스와이어)--디지털 서비스 사업자(DSP)를 위한 디지털 혁신 솔루션을 공급하는 핀란드 기반 글로벌 기업 테크노트리(Technotree)가 뉴욕에서 열리는 연례 몽고DB 월드(MongoDB World) 행사에서 ‘몽고DB 올해의 독립 소프트웨어 벤더(ISV) 파트너 - 통신사’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10일 발표했다.

파드마 라비찬데르(Padma Ravichander) 테크노트리 최고 경영자(CEO)는 “고객의 새로운 기술 전환과 디지털 생태계 구축을 지원한 것을 MongoDB에서 인정받고 상을 수상하게 돼 자랑스럽다”며 “고객들은 우리의 기술 플랫폼을 통해 시장 요구에 부응하는 새로운 서비스를 빠르게 출시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테크노트리의 디지털 BSS 스위트 5는 기업 고객들의 단대단 디지털 전환을 지원해 가치 사슬 전체에 새로운 효율성을 창출한다”며 “이렇게 MongoDB와 협력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우리는 또 하나의 역동적인 한 해를 준비하면서 MongoDB와 긴밀히 협력해 소비자를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꾸준히 구축하겠다”고 덧붙였다.

‘MongoDB 올해의 파트너상’은 MongoDB 텔레콤 고객의 클라우드 여정을 지원하는 데 노력한 프로젝트와 종사자들을 예우하기 위해 마련됐다. Mongdo DB는 획기적인 데이터 이용 사례를 위해 주목할 만한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고 기존 애플리케이션을 현대화하며 MongoDB와 함께 기술의 한계를 넘어선 전문가들의 창의성을 기린다. 2022년 올해의 파트너는 MongoDB의 최종 고객 영향력을 기준으로 선정했다.

테크노트리는 클라우드 관리, 모빌리티 및 사물 인터넷(IoT),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개발, 소프트웨어 유지 관리, 향상된 고객 경험을 위한 실시간 서비스 형태 등의 고유한 제품군과 모든 범위의 BSS 스위트 제품 및 서비스를 기준으로 선정됐다. 테크노트리는 MongoDB를 기본 기술로 활용해 디지털 혁신 여정을 지원하는 다양한 솔루션을 기업에 제공함으로써 디지털 생태계를 구축한다는 회사의 목표를 앞당겨가고 있다.

앨런 차브라(Alan Chhabra) MongoDB 월드와이드 파트너스 총괄 부사장은 “MongoDB에서 파트너들은 고객을 배려하는 우리의 능력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며 “2년 동안의 큰 변화는 전 세계에, 특히 IT 업계에 영향을 미치면서 그 어느 때보다도 힘든 시기였다”고 말했다. 그는 “하지만 이 시기는 또 고객과 파트너들이 공통의 문제를 함께 해결할 수 있게 했다”며 “MongoDB는 고객이 필수적인 혁신의 다음 단계로 발전하도록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이를 가능하게 한 모든 파트너에게 감사한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획기적인 아이디어를 존중하는 이 대회의 유산을 이어갈 2022년 올해의 수상자들을 응원하며 이들이 업계와 미래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테크노트리(Tecnotree) 개요

테크노트리는 40년 넘게 축적한 심층 지식과 검증된 전송 및 혁신 기능을 바탕으로 전 세계 디지털 서비스 사업자에게 풀스택 디지털 비즈니스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테크노트리의 오픈 소스 기술 기반 애자일 제품은 게임, 의료, 교육, OTT 등 사전 통합된 B2B2X 파트너 생태계를 통해 통신 및 기타 디지털 서비스 제공업체의 모든 범위(order-to-cash, 주문부터 결제까지 과정)를 망라한 비즈니스 서비스와 가입 관리를 지원한다. 테크노트리 제품과 플랫폼 및 파트너는 70개가 넘는 나라의 10억명 이상 가입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조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61000524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