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파이, 캐나다서 기업용 삼성 케어플러스 지원

삼성전자 캐나다법인, 전국 기업 및 정부 고객을 위해 프리미엄 보증 플랜 마련

2022-06-14 21:30 출처: Servify

토론토--(뉴스와이어)--세계적 AI 제품 소유권 경험 플랫폼 서비파이(Servify)가 삼성전자 캐나다법인과 제휴를 맺고 기업용 프리미엄 보증 플랜 ‘삼성 케어플러스(Samsung Care+)’를 캐나다 전국 기업과 정부 고객에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삼성전자의 기업 간 거래(B2B) 프로그램인 삼성 케어플러스는 2021년 미국 시장에 출시된 이후 좋은 평가를 받아왔다. 서비파이와 삼성전자는 2023년까지 인구의 90% 이상이 디지털 네이티브(digital native)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1] 캐나다로 서비스 영역을 확대하기로 했다.

원격 근무가 2년 사이에 ‘뉴노멀(new normal)’에서 ‘현상 유지(status quo)’로 자리 잡으면서 업무용 모바일 기기에 대한 기업의 의존도가 높아졌고 사업 연속성에 대한 우려도 증가했다. 기업용 삼성 케어플러스는 이런 우려를 해소하고 업무 생산성을 극대화하는 완벽한 기기 보증 솔루션이다.

서비파이는 삼성 케어플러스의 전반적 관리·운용은 물론 삼성 공인 수리 파트너들과 함께 시스템 통합 전반을 관리한다. 삼성은 서비파이의 판매 후 제품 소유권 경험 플랫폼을 활용해 최대 3년간 보장하는[2] 기기 보증 플랜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업 혜택

· 완전 자동화된 디지털 클레임 여정

· 약정 관리 기능(고객이 로그인을 통해 시작·종료일, 보상 범위, 보상 기기 등의 세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

· 대규모 클레임 업로드 기능

스리바차 프라바카르(Sreevathsa Prabhakar) 서비파이 설립자는 “삼성과 협력해 B2B 프로그램을 캐나다에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서비파이는 삼성과 꾸준히 제휴를 맺으며 미국, 동유럽, 사우디아라비아, 아랍에미리트, 인도 등 여러 국가에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며 “서비파이의 역량에 대한 삼성의 신뢰를 엿볼 수 있는 대목”이라고 덧붙였다.

스티븐 컬(Steven Cull) 삼성전자 캐나다법인 모바일제품관리서비스전략부 총괄은 “오늘날 기업들은 기기에 막대한 투자를 쏟고 있다”며 “이런 기업들이 어떠한 문제든 무사히 헤쳐 나갈 수 있도록 매끄럽고 자동화된 기기 관리 도구를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소임”이라고 밝혔다. 이어 “물리적 손상이나 액체 유입으로부터 기기를 보호하는 삼성 공인 수리 서비스와 서비파이 플랫폼이 지원하는 기업용 삼성 케어플러스는 기기의 수명과 보안 취약점을 파악하고 각종 문제를 사전에 해결하며 운영 지연을 막으려는 기업에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기업용 삼성 케어플러스는 고객이 아무 걱정 없이 기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보증 플랜이다. 삼성전자의 공인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이 원하는 기술 지원 및 요구를 편리하게 처리한다.

[1] https://www.statista.com/topics/4865/internet-usage-in-canada/#dossierKeyfigures

[2] 제조업체의 한정 보증 기간 1년에 최대 2년을 더해 총 3년 동안 제품을 보증한다. 갤럭시 엑스커버(Galaxy XCover), 갤럭시 탭 액티브(Galaxy Tab Active) 시리즈 등 특정 기기에 한해 유효하다. 물리적 손상이나 액체 유입으로 인한 기기 수리교체 서비스는 12개월마다 2회 요청할 수 있다.

삼성(Samsung) 개요

삼성전자 캐나다법인은 차별화된 디자인과 혁신으로 무장한 획기적인 제품·서비스 생태계를 통해 캐나다인들이 각자의 디지털 삶 곳곳에서 잠재력을 충분히 실현할 수 있도록 영감을 불어넣는 기업이다. TV, 스마트폰, 웨어러블 기기, 태블릿, 디지털 가전의 세계를 재정립하고 있는 삼성은 2022년 레거(Léger)가 수행한 기업 평판 조사에서 ‘캐나다에서 가장 평판이 좋은 기업’에 이름을 올렸다. 캐나다인들의 삶에 변화를 일으키는 것을 목표로 캐나다 지역 사회가 공공 교육 및 건강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여러 기업 활동을 통해 각종 상을 받았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Samsung.ca) 참조.

서비파이(Servify) 개요

서비파이는 제품 라이프사이클 관리 플랫폼으로 OEM 브랜드와 영업·서비스 생태계를 통합해 뛰어난 애프터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2015년 설립된 서비파이는 인도를 거점으로 세계 전역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일류 모바일 기기 브랜드, 소매업체, 유통업체, 보험사, 서비스 제공업체, 통신사 등 75개가 넘은 OEM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서비파이 플랫폼이 매달 처리하는 거래는 300만건을 상회하며 전 세계 소매업체, 서비스 센터, 고객 센터, 운영팀 등 25만명 이상의 플랫폼 이용자들이 수많은 소비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servify.tech) 참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servify.i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