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보대출 비교 플랫폼 담비, JB우리캐피탈 사업자 담보대출 상품 입점

담비, JB우리캐피탈 외 5개 금융사 상품 6월 내 추가 탑재 예정

2022-06-15 11:50 출처: 베스트핀

담비가 JB우리캐피탈의 ‘주택담보대출(사업자)’ 상품을 탑재했다

서울--(뉴스와이어)--모바일 담보대출 비교 플랫폼 ‘담비’를 운영하는 베스트핀(대표 주은영)이 JB우리캐피탈의 ‘주택담보대출(사업자)’ 상품 입점을 완료했다고 15일 밝혔다.

담비 앱에서 만나볼 수 있는 JB우리캐피탈의 ‘주택담보대출(사업자)’은 담보 제공을 할 수 있는 개인사업자가 대상이며, 중저신용자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JB우리캐피탈 담당자는 “담비와의 제휴를 통해 고객의 시간과 비용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고객의 편의성을 위해 고객 중심의 디지털 전환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담비는 6월 중 JB우리캐피탈을 비롯해 SC제일은행의 기존 변동금리 상품 이외 순수장기 모기지론, 웰컴저축은행, 페퍼저축은행, 애큐온저축은행, DGB캐피탈 등의 주택담보대출 관련 상품을 추가로 탑재할 예정이다.

베스트핀 주은영 대표는 “이번 JB우리캐피탈 주택담보대출 상품의 입점은 그동안 사업자 대출이 필요했던 중저신용자에게 좋은 소식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직장인, 개인사업자, 중저신용자 등 다양한 고객이 이용할 수 있도록 상품 다양화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담비는 주택담보대출에 특화된 서비스로 이용자들은 앱을 통해 1대 1 개인 맞춤형 담보대출 정보를 확인하고 신청도 간편하게 완료할 수 있다. 그리고 금융사 지정 소속 직원이나 대출상담사 방문상담 지원 서비스까지 지원하며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베스트핀 개요

복잡한 부동산 대출, 이제는 쉽고 편하게. 베스트핀은 모바일 대출 비교 플랫폼 ‘담비’를 운영하는 회사다.

웹사이트: http://www.dambee.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