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4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 대통령상·국무총리상·장관상 신청 접수

2022-06-15 14:30 출처: 산업정책연구원

제24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 개요

서울--(뉴스와이어)--산업통상자원부(장관 이창양) 주최, 산업정책연구원(이사장 조동성) 주관의 ‘제24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이 정부 시상(대통령상, 국무총리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등 10점)에 대한 신청 접수를 받고 있다.

올해 24회를 맞는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은 창의적이고 선진적인 브랜드 경영을 통해 산업 경쟁력을 제고하고 국가경제발전에 기여한 우수 기업 및 기관, 지방자치단체의 브랜드에 대해 포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브랜드 관련 정부 시상이다.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은 일체의 신청 비용이 없으며 신청 자격은 기업(기업·사업 부문), 지방자치단체, 기타 기관 및 단체가 보유한 브랜드이다.

신청서 접수 기간은 2022년 9월 8일(목)까지로 자세한 신청 방법 및 제출 서류 양식은 산업정책연구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산업정책연구원 홈페이지에서는 제4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의 ‘우수 브랜드 추천’과 ‘국민참여심사단 모집’을 진행 중이다. 20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산업정책연구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제24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의 자세한 내용은 산업정책연구원 홈페이지와 붙임 자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산업정책연구원 개요

산업정책연구원(IPS)은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연구기관으로 1993년 설립됐다. 세계 각국의 산업 정책에 대한 학술연구, 정부에 대한 정책 자문 그리고 정부 관리와 기업 경영자에 대한 교육을 주요 업무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ps.or.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