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국내산 수박·배 활용한 여름 시즌 과일 주스 2종 출시

매년 여름 한정 메뉴로 사랑받아온 대표 음료 ‘수박 주스’ 출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달콤함이 가득한 ‘배 주스’ 출시

2022-06-16 09:01 출처: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가 국내산 수박과 배를 활용한 여름 시즌 과일 주스 2종을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여름 시즌을 맞아 시원한 과일 주스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높은 수분 함유량과 당도를 자랑하는 국내산 수박과 배를 활용해 무더위와 갈증 해소에 도움을 줄 시원하고 달콤한 주스를 선보인다.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달콤한 맛과 시원한 과즙 등 과일 본연의 풍미를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단일 과일을 활용한 홈메이드 스타일 주스로 구성했다.

먼저 2016년 첫 출시 이후 매년 판매 기록을 경신 중인 투썸의 여름 시즌 대표 음료 △수박 주스가 돌아온다. 여름철에만 맛볼 수 있는 높은 당도의 고품질 국내산 수박을 통째로 갈아 만든 슬러시 타입 음료로 달콤하고 시원한 맛을 자랑한다. 아삭한 수박 조각이 듬뿍 올라가 마시는 재미를 더한다.

함께 선보이는 △배 주스는 국내산 배를 넣어 갈아 만든 음료로, 배 특유의 시원하고 달달한 맛이 일품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달콤하고 시원한 배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아 여름날 갈증 해소에 제격이다.

투썸플레이스 담당자는 “무더위 속 시원하고 달콤한 과일 본연의 맛을 그대로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수박 주스와 배 주스를 여름 시즌 한정 음료로 선보이게 됐다”며 “국내산 과일을 아낌없이 갈아 만든 투썸의 과일 주스 2종과 함께 무더위로 인한 갈증을 한 방에 날려 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