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더 강력해진 미니 믹서기 ‘미니믹스’ 및 ‘펄스’ 출시

테팔 미니 믹서기 사상 가장 강력한 ‘400W 모터’와 ‘파워엘릭스 4중 입체 칼날’ 기술로 빠르고 고운 결과물 선사
기존보다 늘어난 700㎖의 넉넉한 권장 사용량으로 블렌딩 한 번에 주스 3~4잔 완성
용기 손잡이와 분리형 칼날로 편리한 사용과 세척

2022-06-16 09:48 출처: 테팔

테팔 미니 믹서기 펄스 트라이탄 및 다지기, 분쇄기(BL173DKR)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6월 16일 -- 매일이 즐거워지는 습관, 테팔이 매년 늘어나는 1인 가구의 건강한 여름 준비를 위해 자사 미니 믹서기 라인업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테팔 미니 믹서기 ‘미니믹스’와 ‘펄스’는 자사 미니 믹서기 사상 가장 강력한 스펙의 제품으로, 400W의 파워 모터와 테팔만의 파워엘릭스 기술의 4중 입체 칼날로 더 곱고 빠른 분쇄를 자랑한다.

여기에 전체 용량 기준, 기존보다 100㎖ 늘어난 700㎖의 권장 사용량으로 믹서 용기의 콤팩트함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블렌딩 한 번에 주스 3~4잔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이뿐만 아니라 모든 제품에 용기 손잡이가 추가돼 식재료 블렌딩 뒤 흘릴 걱정 없이 간편하게 내용물을 따라낼 수 있고, 2단계 세분화된 속도 조절 버튼으로 재료에 따라 개인 취향에 맞는 분쇄 정도를 선택할 수 있다.

테팔 미니 믹서기 미니믹스와 펄스는 용기 재질에 따라 트라이탄과 유리(글라스)로 각각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트라이탄 재질의 믹서 용기는 환경 호르몬 ‘비스페놀 A(BPA)’가 검출되지 않는 안전한 소재로 긁힘, 색 배임에 강해 얼음이나 블루베리 등 단단하거나 진한 색상의 식재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휴대용 텀블러, 다지기, 분쇄기 등 제품에 따라 구성된 추가 액세서리를 고려해 필요에 따라 폭넓게 선택할 수 있다.

테팔은 ‘전 세계 소비자의 일상생활을 더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이런 꾸준한 노력을 인정받아 2016년 이래 2020년까지 3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