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에스테틱스, 브라질 시장 성장 및 확장 전략 발표

2022-06-16 10:55 출처: GC Aesthetics

더블린--(뉴스와이어)--여성을 위한 미용·재건 의료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비상장 의료 기술 회사 GC에스테틱스(GC Aesthetics®, Inc., 약칭 GCA)가 세계에서 유방 확대 수요가 두 번째로 많은 브라질 시장을 겨냥한 자사의 성장 및 확장 계획을 15일 발표했다.

GCA는 브라질 여성과 외과 전문의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스마트하고 독특하며 임상적으로 입증된 안전한 제품군을 제공하기 위해 브랜드와 포트폴리오를 리포지셔닝하는 야심 찬 계획을 추진해 왔다.

브라질 시장 성장 전략은 2개의 중심축으로 나뉜다. 먼저 수술 전·수술 중·수술 후를 포괄하는 유방 확대 여정에서 최상의 결과를 지원하기 위해 설계된 GCA의 모든 제품과 솔루션을 상용화하는 것이다. 이 독특한 포트폴리오는 업계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을 뿐만 아니라 유방 보형물 제조업체에서 솔루션 제공업체로 진화한다는 회사의 리더십 포지션 및 성장 계획과도 일치한다.

브라질 시장 내 GCA 매출 성장은 ‘라운드 컬렉션 유방 삽입물(The Round Collection™ Brest Implants)’의 재도입을 위해 얼마 전 획득한 ANVIS (브라질 의료 규제 기관) 인증과도 관련이 있다. 고유한 마이크로텍스처 표면의 이 가슴 보형물은 브라질 외과의가 선호하는 옵션으로 자리 잡았다. 설문에 응한 성형외과 전문의의 99%가 ‘라운드 컬렉션’을 안전성과 성능 면에서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꼽았다.

카를루스 헤이스 핀토(Carlos Reis Pinto) GCA 최고경영자(CEO)는 “최신 설문 결과 장기간에 걸쳐 입증된 안전성과 독특한 마이크로텍스처가 브라질 성형외과 전문의들이 라운드 컬렉션 보형물을 다른 회사 제품보다 선호하는 두 가지 주요 이유로 꼽혔다”고 밝혔다. 그는 “라운드 컬렉션을 브라질에 재도입해 외과의와 환자에게 장기간 안전성과 신뢰성이 입증된 의료기기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사전 주문이 예상치를 초과했으며 브라질과 전 세계에서 전도유망한 미래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론 코스마스(Ron Cosmas) GCA 최고판매책임자(CCO)는 “GCA는 의료 미용 과학을 발전시키고 탁월한 임상, 운영, 판매 성과를 제공해 전 세계 외과 전문의와 의사들이 선호하는 파트너로 자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브라질에서 라운드 컬렉션을 다시 론칭하고 우리 브랜드를 하나의 GCA 브랜드로 선보이게 돼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GCA는 6월 15일부터 18일까지 브라질 상파울루 WTC에서 열리는 성형의학 행사(Jornada Paulista de Cirurgia Plástica)에서 이 제품의 재도입을 알릴 계획이다. 성능에 중점을 두고 설계된 라운드 컬렉션 유방 삽입물은 뛰어난 장기 안전성 프로파일을 자랑한다. GCA의 라운드 컬렉션은 유방 삽입물에 대한 유럽 최대의 장기 임상 연구에 포함돼 10년에 걸친 추적에서 탁월한 결과를 나타냈다. 또 최근에는 17년이라는 유례 없는 장기 추적 조사에서 두드러진 환자 만족도를 보여주는 데이터가 발표됐다.

GC에스테틱스(GC Aesthetics) 개요

GC에스테틱스(GCA)는 오랜 역사의 글로벌 의료 기술 기업으로 환자가 삶의 여정에서 자신감과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돕는 포괄적인 특허 미용 제품을 개발·제조·판매하고 있다.

GCA는 창사 이래 40년간 의료 미용 과학을 발전시키고 유방 확대 및 유방 재건 수술에 쓰이는 고품질 유방 보형물을 제공하는 데 매진해 왔다. GCA는 지금까지 세계 70개국에서 300만개가 넘는 삽입물을 판매했다. GCA 제품은 강력한 안전성과 임상 효과를 입증하는 10년간의 임상 데이터로 뒷받침되고 있다.

GCA는 수직 통합형 전략을 통해 임상·운영·판매 면에서 탁월한 성과를 올리고 있으며 외과 전문의와 환사에게 차별화한 경쟁력을 지닌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GCA는 부단한 혁신과 고객 대응에 최선을 다하는 조직 문화를 바탕으로 의료 미용 솔루션 분야의 선도적 공급업체로 발돋움했으며 환자가 삶의 질을 높이고자 할 때 믿고 찾는 파트너로 자리매김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61500565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