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디, 테일즈 칵테일 프로페셔널 제품군 확대… 새로운 디자인의 최고급 칵테일 제품 선보여

테일즈 칵테일 프로페셔널 제품군에 ’위스키 사워’와 ’럼 펀치’ 추가
새로운 디자인으로 서유럽 전역 출시
접객 산업에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고급 칵테일 대량 공급
칵테일 수요 증가로 수천 개 매장서 수익 창출

2022-06-16 11:46 출처: Bacardi Limited

해밀턴, 버뮤다--(뉴스와이어)--세계 최대 비상장 증류주 기업인 바카디(Bacardi)가 새로운 디자인의 칵테일로 자사의 선구적인 테일즈 칵테일 프로페셔널(TAILS® COCKTAILS PROFESSIONAL) 제품군을 확대하고 서유럽 전역의 접객 업계에 신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프리미엄 배치 칵테일 브랜드는 고품질 칵테일을 쉽고 빠르고 일관성 있게 대량 공급할 수 있는 간소화된 온-트레이드(ON-TRADE) 솔루션을 지원한다. 테일즈 칵테일은 전문 교육 없이 단 15초 만에 서비스할 수 있다.

바카디의 프리미엄 브랜드 포트폴리오로 전량 제작되는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인 칵테일 제품군에 새로 추가된 두 제품은 듀어스 블렌디드 스카치(DEWAR'S® Blended Scotch)위스키로 만드는 위스키 사워(Whisky Sour)와 바카디 럼이 들어가는 럼 펀치(Rum Punch)다.

에버트-얀 보스(Evert-Jan Bos) 테일즈 칵테일 프로페셔널 총괄은 ”유럽 전역에 있는 수천개 매장에서 이미 테일즈 칵테일 프로페셔널로 수익을 올리고 있다. 올해는 이 제품군의 모멘텀을 활용해 매출 규모를 2배 이상 늘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보스 총괄은 또 ”우리는 여름철 테라스에서 포근한 겨울철 바에 이르기까지 훨씬 더 많은 취향과 상황에 어울리는 제품을 공급하면서 접객 산업이 늘어나는 칵테일 수요를 잘 활용할 기회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이번에 확대된 제품군에는 42빌로우(42BELOW®) 보드카로 만든 패션프루트 마티니 칵테일(Passion Fruit Martini Cocktail) 및 에스프레소 마티니 칵테일(Espresso Martini Cocktail), 봄베이 드라이(BOMBAY® Dry)와 ST-저메인(ST-GERMAIN®) 엘더플라워 리큐어가 함유된 진 가든 칵테일(Gin Garden Cocktail), 바카디 럼이 들어가는 클래식 모히토(Classic Mojito)와 베리 모히토(Berry Mojito)도 포함돼 있다.

새로운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1리터 병 제품 외에도 20리터 용량의 케그(keg)로 제공되는 3가지 종류의 테일즈 칵테일 프로페셔널(42빌로우 보드카로 만든 패션프루트 스프리츠[Passion Fruit Spritz], 바카디 럼이 들어가는 클래식 모히토와 캐리비안 펀치[Caribbean Punch])이 이번 여름에 출시된다. 매장에서는 즉석에서 칵테일을 제공할 수 있어 더 빠르고 간편한 서비스가 가능하다.

올해 유럽에서 라이브 음악 축제와 행사가 모두 재개되는 만큼 바카디는 영국, 스페인, 벨기에 및 네덜란드 등에서 열리는 20개 이상의 대형 축제에서 고품질의 테일즈 칵테일 프로페셔널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테일즈 칵테일 프로페셔널은 최근 테일즈를 오프-트레이드(off-trade) 채널에서 유통하기 위해 출시한 테일즈 칵테일(TAILS COCKTAILS) 제품과 함께 가정에서 즐기는 새로운 ’레디-투-셰이크(ready-to-shake)’ 칵테일의 영역을 개척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이 링크(www.tailscocktails.com/profession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카디는 책임감 있는 음주 문화를 지지한다.

테일즈 칵테일 프로페셔널(TAILS® COCKTAILS PROFESSIONAL) 제품군 개요

테일즈 칵테일(TAILS COCKTAILS)은 전문 배치 칵테일로 접객 및 이벤트 업계가 일정한 품질과 속도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테일즈 칵테일은 더 많은 칵테일 애호가들에게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고품질 칵테일을 선보인다는 목표로 2010년에 설립됐다. 테일즈 칵테일 제품은 바카디 럼, 42빌로우 보드카, 뭄바이 사파이어 진, 듀어스 블렌디드 스카치위스키 및 ST-저메인 엘더플라워 리큐어와 같은 프리미엄 증류주에 엄선된 원료를 혼합해 제조한다. 이 제품은 1리터 용량의 병 제품과 추출구가 달린 20리터들이 케그로 시판되고 있다. 테일즈 칵테일 브랜드는 버뮤다 해밀턴에 본사가 있는 바카디(Bacardi Limited)가 보유한 포트폴리오의 하나다. 자세한 내용은 회사 웹사이트(www.tailscocktails.com/professional) 참조.

바카디(Bacardi) 개요

세계 최대 비상장 주류 제조업체인 바카디는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증류주와 와인을 생산하고 판매한다. 바카디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는 200개 이상의 브랜드와 상표로 구성돼 있으며, 대표적으로 바카디(BACARDÍ®) 럼, 그레이 구스(GREY GOOSE®) 보드카, 패트론(PATRÓN®) 테킬라, 듀어스(DEWAR’S®) 블렌디드 스카치위스키, 뭄바이 드라이(BOMBAY® DRY) 진, 마티니(MARTINI®) 베르무트와 스파클링 와인, 카사도레스(CAZADORES®) 100% 블루 아가베 테킬라를 비롯해 윌리엄 로슨(WILLIAM LAWSON’S®) 스카치위스키, ST-저메인(ST-GERMAIN®) 엘더플라워 리큐어, 에리스토프(ERISTOFF®) 보드카 등 새롭게 출시한 선도적인 브랜드가 있다. 바카디는 160년 전 산티아고데쿠바(Santiago de Cuba)에서 설립된 가족 소유 기업으로 현재 약 8000명의 직원을 두고 10개 국가에서 생산 시설을 운영하고 있으며 170여 개가 넘는 국가에 자사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바카디 리미티드(Bacardi Limited)는 바카디 인터내셔널 리미티드(Bacardi International Limited)를 포함한 바카디 그룹 회사들을 통칭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bacardilimited.com)나 트위터, 링크트인 또는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615005150/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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