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플릭, K-팝 그룹 ‘여자아이들’과 컬래버레이션 진행

(여자)아이들×타임플릭 한정판 제품 출시

2022-06-17 16:00 출처: 앱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6월 17일 -- 웨어러블 패션테크 브랜드 타임플릭™(대표 경성현)은 16일 K-팝 최정상 인기 그룹 (여자)아이들과 컬래버레이션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타임플릭™은 다양한 브랜드 및 디자이너와 협업을 진행해 스마트 워치페이스 및 스트랩 에디션을 출시한다.

(여자)아이들의 첫 번째 월드투어 ‘2022 (G)I-DLE WORLD TOUR [JUST ME ( )I-DLE]’은 서울을 시작으로 △미국 로스앤젤레스·샌프란시스코·시애틀·댈러스·휴스턴·시카고·뉴욕·애틀랜타 △칠레 산티아고 △멕시코 멕시코시티·몬테레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필리핀 마닐라 △일본 도쿄 △싱가포르까지 총 16개 지역에서 글로벌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해당 월드 투어의 공식 MD 상품으로 진행된 이번 제품은 올 5월 20~25일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으로 5월 27일부터 본 판매(Limited Edition)를 시작했다.

(여자)아이들 특유의 감각적인 로고와 디자인 에셋을 바탕으로 제작된 이번 에디션은 갤럭시워치 및 애플워치 사용자를 위한 스마트 스트랩 1종과 스트랩에 삽입된 NFC 태그의 히든 링크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는 각 멤버들의 특전 영상 및 멤버별로 디자인된 워치페이스 5종의 멀티미디어 혼합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이 밖에도 추가로 한정판 그립톡 및 멤버 전원의 포토 카드 5종이 함께 제공된다.

이번 컬래버에디션은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 숍 ‘CUBEE’와 타임플릭 온라인 자사몰에서만 독점으로 만나볼 수 있다. 타임플릭 앱을 통해 각 멤버들의 워치페이스만 별도로 구매할 수도 있다.

앱포스터 개요

앱포스터는 스마트 워치 사용자를 위한 전문 DIY형 플랫폼 ‘타임틀릭(TIMEFLIK)’과 스마트 스트랩 브랜드를 운영하는 곳이다. 스마트 워치 본연의 기능에 초점을 맞춰 꾸준한 연구 개발(R&D)을 통해 독보적 디자인 콘텐츠 및 특허 기술을 보유, 2021년 시리즈A 투자 유치를 받아 사업성을 인정받았다. 타임플릭은 2016년 출시돼 전 세계 250만명 이상이 이용하고 있으며, 2018년 미국에 법인을 설립한 뒤 글로벌 1위 기업이 되기 위한 역량을 넓혀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s://timeflik.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