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박스, 빅츄×네이버 함께하는 ‘원쁠딜’ 이벤트 단독 진행

2022-06-22 10:00 출처: 펫박스

네이버 원쁠딜은 고객 선호도를 분석해 인기 순위 제품을 선정, 최저가 또는 하나 사면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다

서울--(뉴스와이어)--펫박스가 6월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네이버 ‘원쁠딜’ 65% 할인 이벤트에 참여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제품은 100% 국산 빅츄 치킨 져키 1㎏, 100% 휴먼그레이드 애견 빅츄 조인트 헬스 츄르 100g이다.

빅츄는 100% 국내산으로 95% 이상 순 살코기를 사용해 뛰어난 기호성을 자랑한다. 빅츄 조인트 츄르는 초록 잎 홍합과 북어 고구마를 엄선된 원료로 만들어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식재료를 사용해 만든 최상위 등급을 나타낸다.

네이버 원쁠딜 행사는 고객 선호도를 분석해 인기 순위 제품을 선정, 최저가 또는 하나 사면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다.

행사 기간 스토어찜 5% 쿠폰 및 소식 알림 5% 쿠폰 또는 사은품 지급을 중복으로 적용해 진행한다.

펫박스 담당자는 “빅츄 치킨 져키 1㎏은 네이버 원쁠딜 이벤트에서 상시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하나 사면 빅츄 조인트 츄르 100g을 하나 더 증정하는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해당 이벤트는 펫박스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펫박스 개요

펫박스는 업계 최초로 반려동물용품 정기 구독 서비스를 론칭한 반려동물 버티컬 커머스 영역의 선두 주자다. 최근 가수 이효리와 함께하는 ‘스트롱독 제주도’ 기부 봉사활동 및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와 컬래버 등 중·대형견을 위한 1등 쇼핑몰로 반려동물 업계에서 고객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etbox.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