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베이직 전문 브랜드 탑걸, 모바일 전용 앱 출시

모바일 전용 앱, 최적화한 인터페이스 제공·한국어 외 4개 국어 지원
탑걸, 앱 출시 기념해 적립금 이벤트 진행·신규 고객 대상 할인 혜택 제공

2022-06-28 11:57 출처: 스타코퍼레이션

패션 베이직 전문 브랜드 탑걸이 모바일 전용 앱을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스타코퍼레이션의 패션 베이직 전문 브랜드 탑걸(TOPGIRL)이 모바일 전용 앱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2월 리론칭한 브랜드 탑걸은 모바일 전용 앱 론칭을 통해 국내 고객과 접점을 확대하고, 데이터 분석과 사용자 인터페이스(UI) 최적화를 통해 해당 앱을 최적의 콘텐츠 제공과 접근성을 갖춘 플랫폼으로 만들 계획이다.

탑걸 앱은 스마트폰에 최적화한 인터페이스와 간편 결제 및 회원 관리 시스템을 적용,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앱 설치 시 쇼핑몰 소식이나 이벤트 같은 알림을 팝업으로 받을 수 있다. 국내 거주하는 외국인 고객들을 위해 한국어 외에도 영어, 베트남어, 일본어, 중국어 등 다양한 언어를 지원한다.

탑걸은 모바일 앱 출시 기념 이벤트로 앱 다운로드 시 적립금 2000원을 지급하고,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탑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제인킴은 “스타코퍼레이션 앱 출시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구매 행태를 분석해 이를 상품군 강화와 큐레이션, 마케팅 등에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내면서도 부드러운 원단으로 편안함을 주는 옷을 선호하는 젊은 세대가 탑걸의 제품들을 더 쉽게 접할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탑걸은 이번에 출시한 브랜드 전용 앱 외에 홈페이지와 패션 플랫폼 무신사, 29CM, W컨셉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탑걸(TOPGIRL) 개요

2007년 론칭한 탑걸은 국내 영 캐주얼 브랜드로 20대 백화점 고객을 타깃으로 2000년대 전성기를 누렸던 브랜드다. 2020년 연승어패럴에서 상표권을 인수받은 스타코퍼레이션(대표 이영선)은 캐주얼 브랜드 탑걸을 럭스 섹시를 기반으로 한 뉴 패션 베이직 브랜드로 변신시켜 2022년 2월 리론칭했다. 탑걸은 자신감 넘치는 신선한 아이디어와 트렌드를 한국 여성들에게 먼저 제안해 브랜드 컬러를 전 세계 여성들에게 드러내며 1세대 섹시 글로벌 논에이지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