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에르, 배우 조인성·박지환과 함께한 신규 브랜드 광고 온에어

포스트 코로나로 다시 만나는 일상의 소중함 표현
삶의 기본을 높이는 프리미엄 라이프케어솔루션 브랜드 이미지 강조

2022-07-14 09:05 출처: 씨앤투스성진 (코스닥 352700)

아에르가 배우 조인성·박지환과 함께한 신규 브랜드 광고를 공개했다

부산--(뉴스와이어)--라이프케어솔루션 브랜드 ‘아에르(Aer)’로 유명한 씨앤투스성진(대표 하춘욱)은 14일 배우 조인성과 박지환이 모델로 등장하는 아에르 신규 브랜드 광고를 공개했다.

아에르가 공개한 브랜드 광고 영상은 ‘다시, 숨 쉬는 일상을 만나다’를 메시지로 내세우며 최근 실외 마스크 해제와 코로나19 엔데믹으로 맞이한 다시 만나는 일상의 소중함을 전달한다. 특히 기능이나 스타일 등 제품 특성 중심이었던 기존 마스크 광고들과 달리 아에르는 일상의 가치를 강조하며 삶의 기본을 높이는 프리미엄 라이프케어솔루션 전문 기업으로서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여준다.

이번 광고에는 최근 아에르 마스크 및 필터 샤워기 공식 모델로 선정된 배우 조인성과 영화 ‘범죄도시2’,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열연을 펼친 배우 박지환이 참여했다. 조인성이 등장하는 바다편과 박지환이 등장하는 캠핑편 총 2편으로 구성됐으며, 두 모델이 청량한 바닷가와 캠핑장을 배경으로 편안한 일상을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아에르 담당자는 “이번 광고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다시 만나게 된 일상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자 기획했다”며 “신규 광고 캠페인을 통해 아에르의 ‘더 나은 일상’이라는 모토를 알리고자 한다”고 밝혔다.

아에르 신규 광고는 14일부터 지상파 및 케이블 TV 채널을 비롯해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디지털 매체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며, 15일부터는 전국 CGV 극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씨앤투스성진 & 아에르(Aer) 개요

씨앤투스성진은 2003년 5월 설립된 라이프케어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세계 최고 수준의 고성능 집진필터 원천기술과 원단에서 완제품까지 자체 생산 가능한 시스템을 바탕으로 다양한 마스크와 에어필터를 제조하고 있다. ‘아에르(Aer)’는 2016년 씨앤투스성진이 론칭한 라이프케어솔루션 브랜드로 사람이 살아가는데 필요한 기본을 높이는 솔루션으로 생활방역을 넘어 일상 전반을 아우르는 프리미엄 라이프를 지향하고 있다. 아에르는 독보적인 필터 기술력과 고품질 소재를 바탕으로 안전하고 숨쉬기 편한 프리미엄 마스크, 자동차 에어컨 필터, 친환경 교체형 베개커버, 필터 샤워기와 세면대 수전 등 워터케어 제품, 숙면을 돕는 아로마 부스터와 바디로션 등 일상생활 전반을 케어하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