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데이, FPGA-ASIC 전환 속도 단축하는 ‘FPGA-Go-ASIC 프로토타입 플랫폼’ 출시

2022-07-28 17:00 출처: Faraday Technology Corporation (대만증권거래소 3035)

신주, 대만--(뉴스와이어)--주문형 반도체(ASIC) 설계 서비스와 설계 자산(IP)을 공급하는 선도 기업 패러데이 테크놀로지(Faraday Technology Corporation)(대만증권거래소: 3035)가 FPGA-Go-ASIC™ 프로토타입 플랫폼 솔루션을 발표했다.

이 솔루션은 패러데이의 SoCreative!™ SoC 플랫폼과 선택 가능한 FPGA 프로토타입 플랫폼으로 구성돼 있어 고객이 회로 개발 및 시스템 검증을 빠르게 진행하는 데 도움이 된다. 패러데이는 자사의 통합FPGA-Go-ASIC 서비스를 결합해 고객이 칩 성능을 개선하고 제품을 더욱 신속하고 효과적인 비용으로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패러데이는 IP 전문성과 자체 IP 품목 다양성을 활용해 대부분의 SoC 설계에 필요한 기본 IP를 이 프로토타입 플랫폼에 사전 통합하고 검증함으로써 고객이 하드웨어 검증/디버깅 및 소프트웨어 개발 시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플랫폼은 Arm Cortex-A/M CPU, PCIe, LVDS, DDR, 검증 완료된 다양한 고속 인터페이스 IP, 시스템 주변 IP, OS 및 드라이버를 포함한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갖추고 있다. 따라서 고객은 자체 회로 설계를 FPGA 프로토타입 플랫폼에 쉽게 통합하고 PCIe 인터페이스를 통해 SoC 프로토타입 플랫폼에 연결해 전체 시스템을 검증할 수 있다.

플래시 린(Flash Lin) 패러데이 최고운영책임자(COO)는 “패러데이 고객은 FPGA-Go-ASIC 프로토타입 플랫폼을 통해 FPGA 전환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줄일 수 있다. 패러데이의 FPGA-Go-ASIC 서비스는 여러 프로젝트에서 성공적으로 사용되고 있다. 플랫폼 공급으로 FPGA-ASIC 고객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서 FPGA-ASIC 전환 프로세스를 원활하고 신속하게 완료해 더 큰 혜택을 누리게 된다”고 설명했다.

패러데이 테크놀로지(Faraday Technology Corporation) 개요

패러데이 테크놀로지(대만증권거래소: 3035)는 ISO 9001과 ISO 26262 인증을 획득한 세계적인 주문형 반도체(ASIC) 설계 및 IP 제공업체다. 패러데이의 다양한 반도체 IP 포트폴리오에는 I/O, 셀 라이브러리, 메모리 컴파일러, ARM 호환 CPU, DDR2/3/4, 저전력 DDR1/2/3, MIPI, V-by-One, USB 2.0/3.1 1세대, 10/100/1000 이더넷, 시리얼 ATA, PCI 익스프레스, 프로그래머블 SerDes 등이 포함돼 있다. 패러데이 본사는 대만에 있으며 미국, 일본, 중국을 포함해 전 세계 각지에 서비스 및 지원 사무소를 두고 있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www.faraday-tech.com)를 방문하거나 링크트인(LinkedIn) 팔로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