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대 실용음악과, ‘사거리 그 오빠’ 앨범 참여

지현우·윤채·김현중·사에 4인조 밴드 ‘사거리 그 오빠’, 디스코 장르의 타이틀곡 ‘SHAKE IT BOOM’ 선봬

2022-08-01 10:05 출처: 김포대학교

김포대 실용음악과가 ‘사거리 그 오빠’ 앨범에 참여했다

김포--(뉴스와이어)--김포대학교(총장 박진영)는 실용음악과 겸임교수로 재직 중인 주윤채 교수와 재학생(조세민, 김수연, 신헌화)이 실용음악과 정가이 교수(그룹 와인루프)와 함께하는 앨범 ‘사거리 그 오빠’에 참여했다고 1일 밝혔다.

‘사거리 그 오빠’는 밴드 더 넛츠 출신이자 배우인 지현우(메인 보컬), 지현우의 친형이자 밴드 넥스트의 키보디스트 윤채(작사·작곡·서브보컬), 베이시스트 김현중, 플라멩코 기타리스트 사에(박세환)로 구성된 4인조 밴드로서 레트로 감성을 바탕으로 신나는 디스코 장르의 타이틀곡 ‘SHAKE IT BOOM’이 포함된 앨범을 7월 6일 발매했다.

김포대 실용음악과 윤병진 학과장은 “김포대 실용음악과 학생들은 프로 앨범과 방송 프로그램 참여 등 많은 프로뮤지션의 시스템을 수업 안에서 접하고 있으며, 해당 앨범에도 같은 맥락으로 참여 및 진행했다”며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를 주신 윤채 교수님에게 감사하다. 학과의 우수한 여러 프로 뮤지션 교수님들께서 학생들에게 보다 많은 기회와 경험을 주실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거리 그 오빠의 타이틀곡 등 새 앨범 음악은 다양한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들을 수 있다.

김포대학교 개요

김포대학교는 포스트 코로나와 4차산업혁명 시대의 외부 환경 변화에 유연하고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대학 중장기 발전 계획 HOPE 2025와 특성화 계획, 혁신 계획의 실행 및 연계성 점검, 전략 실현을 위한 전략 과제별 세부 KPI 성과 관리 시스템의 정착 및 실행을 우선 과제로 두며, On Demand, Gig Economy로 대표되는 일자리 시장의 대변혁 시대에 미래 산업에 적합한 직업 교육 패러다임의 혁신이 절실하게 요구되는바, 혁신을 통한 미래 직업 핵심 역량을 갖춘 인재 양성에 집중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ukp.ac.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