슐룸베르거, 디지털 플랫폼 파트너 프로그램 출시

독립 소프트웨어 공급업체, 슐룸베르거 디지털 플랫폼 통한 솔루션 및 앱 구축·마케팅·판매로 고객 혁신 지원

2022-09-20 13:55 출처: Schlumberger Limited (뉴욕증권거래소 SLB)

루체른, 스위스--(뉴스와이어)--슐룸베르거(Schlumberger)가 디지털 플랫폼 파트너 프로그램(Digital Platform Partner Program)을 출시했다고 19일 발표했다.

독립 소프트웨어 공급업체(ISV)들은 슐룸베르거 디지털 플랫폼의 개방성과 확장성을 활용해 새로운 애플리케이션과 소프트웨어를 구축하고 출시할 수 있게 됐다. 슐룸베르거 고객들은 상호 운용 가능한 광범위한 디지털 솔루션에 접속해 에너지 가치 사슬 전반에 대해 데이터에 기반을 둔 의사 결정을 내리고 전 세계적인 규모의 디지털 혁신으로 가치 실현 속도를 앞당길 수 있다.

트리그베 란덴(Trygve Randen) 슐룸베르거 디지털 서브서피스 솔루션(Digital Subsurface Solutions) 이사는 “슐룸베르거와 계속 늘고 있는 ISV의 디지털 솔루션을 결합한 슐룸베르거 디지털 플랫폼 파트너 프로그램으로 고객들은 인공지능(AI) 및 데이터 과학이 강화된 도메인 워크플로를 많이 선택하고 있다”며 “디지털 솔루션으로 구성된 개방형 에코시스템으로 고객이 데이터에서 최대의 가치를 끌어내 더 빠르게 혁신하고 규모에 맞게 비즈니스 성과를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디지털 플랫폼 출범과 함께 9개 ISV가 슐룸베르거 고객에게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 플랫폼은 새로운 파트너사가 빠르게 합류할 수 있도록 개방형 프레임워크로 설계됐다.

이 솔루션은 델피(DELFI)[*] 디지털 탐사 및 개발(E&P) 플랫폼을 통해 구축 및 배포되며 산업 표준 데이터 플랫폼과 원활하게 통합된다. 또 워크플로와 조직 간 상호 운용성으로 전례 없는 가치 창출을 돕는다. ISV의 앱과 솔루션은 데이터 운영, 저류층 엔지니어링, 유정 계획 및 최적화, 공정 엔지니어링, 생산 최적화, 탄소 포집·활용·저장(CCUS), 탈탄소화 기술 전체의 워크플로를 대상으로 한다.

현재 ISV 앱 중 레솝티마(Resoptima)의 레스엑스(ResX) 소프트웨어는 슐룸베르거의 솔루션과 매끄럽게 작동해 데이터를 지속해서 조절하며 저류층의 앙상블 기반(ensemble-based) 모델을 구축한다. RoQC의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인 로그QA(LogQA)는 표준에서 벗어난 검층 데이터를 빠르게 식별하고 머신러닝을 통해 검층(log)의 품질 문제를 수정한다. 생산 분야의 앱인 타키우스(Tachyus)의 아큐온(Aqueon)은 고객이 수공법(waterflood) 개발, 관리 및 최적화와 관련해 데이터 기반 결정을 빠르고 쉽게 내릴 수 있도록 돕는다.

아틸라 메릴로(Atila Mellilo) 레솝티마 최고경영자(CEO)는 “슐룸베르거와의 협력으로 우리 기술을 델피 플랫폼에 배포하면서 다른 장소에서 3건의 프로젝트에 성공했다”고 말했다. 이어 “건마다 고객이 상당한 가치를 창출하면서 파트너십의 성공이 돋보였으며 모든 당사자가 협력을 강화하는 계기가 됐다”고 덧붙였다.

이번 발표는 스위스 루체른에서 열리고 있는 2022년 슐룸베르거 디지털 포럼(Schlumberger Digital Forum)에 맞춰 이뤄졌다.

디지털 플랫폼 파트너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링크(https://www.slb.com/partners/digital-platform-partner-progra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슐룸베르거(Schlumberger) 개요

슐룸베르거(뉴욕증권거래소: SLB)는 고객과 협력하는 에너지 탐사 기술 기업이다. 슐룸베르거의 직원들은 세계 160개국이 넘는 지역에서 선도적인 디지털 솔루션을 공급하고 혁신 기술을 배포해 글로벌 에너지 업계의 생산성과 지속 가능성을 지원한다. 슐룸베르거는 120개국 이상의 지역에서 쌓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에너지를 탐사하는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협업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sl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에 관한 주의문

이 보도자료는 연방증권법에 따른 미래예측진술, 다시 말해 역사적 사실이 아닌 진술을 담고 있다. 미래예측진술은 흔히 ‘예상한다’, ‘일 것이다’, ’할 수 있다’, ‘믿다’, ‘계획하다’, ‘추정하다’, ‘예측하다’, ‘해야 하다’, ‘할 수 있을 것이다’, ‘할 것이다’, ‘가능성이 있는’, ‘목표’, ‘목적’, ‘기대’, ‘포부’, ‘지향’, ‘가능성’, ‘계획된’ 등의 표현과 유사 표현을 포함한다. 미래예측진술은 디지털 기술과 파트너십의 배포 및 예상 효과에 대한 기대나 전망 등 다양한 수준의 불확실한 문제를 다룬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은 디지털 전략, 이니셔티브 또는 파트너십으로 예상되는 이점을 인지하는 능력 부족, 슐룸베르거가 10-K, 10-Q, 8-K 양식으로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최근 문서에 기재한 기타 위험과 불확실성을 포함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는 위험과 불확실성에 영향을 받는다. 이러한 위험이나 불확실성이 하나 이상 실현되거나(또는 다른 전개 양상의 변화로 인한 결과) 기본적인 가정이 부정확한 것으로 드러나면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진술에서 예측한 내용과 크게 달라질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은 이 보도자료를 작성한 날짜를 기준으로 하며, 슐룸베르거는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또는 기타 결과에 따라 미래예측진술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도나 책임이 없다.

[*] 슐룸베르거 상표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91600553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lb.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