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미, 비상임 사외 이사에 마크 필즈 임명

30년간 다양한 조직에서 혁신과 비즈니스 쇄신 활동을 이끈 마크 필즈 전 포드모터컴퍼니 최고경영자와 래리 퀸 전 딜로이트 최고기술책임자를 이사회 이사로 영입
마크 필즈, 현재 헤르쯔와 퀄컴 등 여러 기업의 이사회 이사와 TPG캐피털 수석 고문으로 활동
마크 필즈, 검증된 고문으로서 프란시스코 파트너스와 TPG로부터 40억달러의 투자를 받아 독립 회사로 발돋움한 부미를 다음 단계로 이끌 것으로 기대

2022-09-27 16:30 출처: Boomi

체스터브룩, 펜실베이니아--(뉴스와이어)--지능형 연결·자동화 업계를 선도하는 부미(Boomi™)가 포드모터컴퍼니(Ford Motor Company)의 최고경영자를 역임했던 마크 필즈(Mark Fields)를 비상임 사외 이사로 임명했다고 26일 발표했다.

데이비드 메레디스(David Meredith) 부미 최고경영자는 “마크가 모두를 모든 곳에 연결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든다는 부미의 사명에 힘을 보태기로 했다”며 “부미가 급성장세를 이어가는 가운데 모두가 원하는 지도자를 영입해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지도자, 자문가, 선지자로서 마크가 쌓은 뛰어난 성과가 수상에 빛나는 부미의 기술·혁신과 만났다”며 “부미가 더 많은 고객에게 우수한 결과를 선보이는 데 큰 보탬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마크 필즈

포드모터컴퍼니의 최고경영자를 역임한 마크는 30년간 수십억달러 규모의 여러 대기업은 물론 사모펀드 투자를 받은 기술 조직에서 혁신과 비즈니스 쇄신 활동을 이끌었다. 가장 최근에는 헤르쯔(Hertz)의 임시 최고경영자로 근무했으며 헤르쯔, 퀄컴(Qualcomm), 타늄(Tanium), 플랜뷰(Planview) 이사회 이사와 TPG캐피털(TPG Capital) 수석 고문으로 활동하고 있다. 마크는 럿거스 대학교에서 경제학 학사, 하버드 경영대학원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마크는 “공급망 문제부터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의 기하급수적 증가에 이르기까지 통합 및 지능형 자동화의 수요가 늘고 있다”며 “현재의 가장 복잡한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이 뛰어난 부미의 성장 여정에 함께 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앞서 부미는 전 딜로이트(Deloitte) 최고정보책임자 래리 퀸랜(Larry Quinlan)도 이사회 이사로 임명했다. 래리는 포천 500대 기업과 고성장 기술 조직에서 60년 넘게 기술 전략 및 운영을 이끈 전문가다. 자문 위원으로서 그 역량을 입증한 마크와 래리는 프란시스코 파트너스(Francisco Partners)와 TPG로부터 40억달러의 투자를 받아 독립 회사로 발돋움한 부미를 다음 단계로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엔씨매거진(Inc. Magazine)의 ‘2022년 가장 빠르게 성장한 5000대 민간기업’ 명단에 이름을 올린 부미는 통합 플랫폼 공급업체 중 가장 폭넓은 고객 기반을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 정상급 지도자들을 영입해 글로벌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부미는 뛰어난 제품과 문화를 인정받아 다양한 수상 기록을 세웠다. 아이엔씨매거진이 선정한 ‘최고의 일터(Best Workplaces)’에 이름을 올렸으며, 컴패러블리(Comparably) 어워드에서 ‘최우수 최고경영자상’과 ‘최우수 경력 성장 기업상’을 받았다. 스티비 어워즈(Stevie Awards)에서는 ‘올해의 기업상’과 ‘제품 혁신상’을 받았다.

부미는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Gartner® Magic Quadrant™) 보고서에서 8년 연속 서비스형 엔터프라이즈 통합 플랫폼(EiPaaS) 부문 리더로 선정됐다.

부미는 카테고리를 선도하는 글로벌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회사로 회원 수 10만여 명의 날로 성장하고 있는 사용자 커뮤니티를 자랑하며, 서비스형 통합 플랫폼(iPaaS) 분야에서 세계 최대급 글로벌 시스템 통합업체(GSI)로 꼽힌다. 또 액센추어(Accenture), 딜로이트(Deloitte), SAP, 스노플레이크를 포함해 약 800개 파트너사로 구성된 세계적 파트너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아마존 웹 서비스(Amazon Web Services), 구글(Google),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등 세계 최대 하이퍼스케일러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다. 부미는 디지털 연결과 통합, 지능형 자동화 솔루션에 대한 기업 수요에 발맞춰 빠르게 규모를 늘리고 있다.

추가 자료

· 부미 애텀스피어 플랫폼(Boomi AtomSphere Platform)

· 부미 채용 공고(open roles)

· 부미버스 커뮤니티(Boomiverse Community)

· 트위터, 링크트인, 페이스북, 유튜브

가트너(Gartner) 면책 고지사항:

가트너, ‘서비스형 엔터프라이즈 통합 플랫폼 부문 매직 쿼드런트(Magic Quadrant for Enterprise Integration Platform as a Service)’, 에릭 투(Eric Thoo), 키스 거트리지(Keith Guttridge), 빈디 불라(Bindi Bhullar), 샤민 필라이(Shameen Pillai), 아비섹 싱(Abhishek Singh), 2021년 9월 29일

가트너는 당사의 연구 간행물에 기술된 어떤 공급업체, 제품 또는 서비스도 보증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에게 최고 등급 또는 기타 등급의 공급업체만 선택하도록 권고하지 않는다. 가트너 연구 간행물은 가트너의 연구 기관의 의견으로 작성되며, 사실에 대한 진술로 해석해서는 안 된다. 가트너는 연구와 관련해 상품성 또는 특정 목적에 대한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포함해 모든 명시적 또는 묵시적 보증을 하지 않음을 밝힌다. 가트너와 매직 쿼드런트는 가트너(Gartner, Inc.)와/또는 미국 및 해외 자회사가 사용하는 등록 상표 또는 서비스 상표이며 허가에 따라 이 자료에 사용됐다. 이 자료의 저작권은 부미에 있다.

부미(Boomi) 개요

부미는 더 나은 세상을 만든다는 목표로 모든 사람을 어디서나 모든 것에 즉시 연결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형 통합 플랫폼(iPaaS)의 선구자로서 업계를 선도하는 세계적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기업으로 발돋움한 부미는 통합 플랫폼 업계 최대 규모의 고객층을 확보했으며 액센추어, 캡제미니(Capgemini), 딜로이트, SAP, 스노플레이크, 아마존 웹 서비스, 구글 클라우드(Google Cloud), 마이크로소프트 등 800여 파트너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세계 굴지의 조직들이 부미의 수상에 빛나는 플랫폼을 활용해 데이터를 발견·관리·조율하고 있으며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 인적 자원을 연결해 더 나은 결과를 신속하게 도출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boom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2022 Boomi, LP. Boomi, ‘B’ 로고, Boomiverse, AtomSphere는 부미(Boomi, LP) 또는 그 자회사, 관계사의 상표다. 자료 저작권은 부미에 있다. 기타 명칭 또는 상표는 해당 소유권자의 상표일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91900501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boomi.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