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다인, 고해상도 고속 라인 스캔 이미징용 ‘밀착형 이미지 센서’ 출시

2022-09-28 08:46 출처: Teledyne DALSA

텔레다인(Teledyne) DALSA가 고해상도 고속 라인 스캔 이미징용 밀착형 이미지 센서를 출시했다

워털루, 온타리오--(뉴스와이어)--텔레다인(Teledyne) DALSA는 고속 및 고해상도 통합 라인 스캔 이미징 모듈의 새로운 제품군인 AxCIS™를 출시했다.

사용하기 쉬운 밀착형 이미지 센서(CIS)는 센서, 렌즈 및 조명을 하나로 결합해 다양하고, 까다로운 머신 비전 응용 제품을 위한 합리적인 비용의 검사 시스템을 제공한다.

AxCIS는 텔레다인(Teledyne)의 새 쿼드리니어 CMOS 이미지 센서로 구동되며, 모노 컬러의 경우 최대 120kHz, 컬러의 경우 60kHz x3의 라인 레이트를 900dpi 해상도로 제공되기 때문에 전례 없는 정밀도로 결함을 감지할 수 있다. 특별한 시간 차 센서 디자인으로 픽셀을 누락하지 않고, 전체 시야를 확보해 보간 없이 100% 균일한 이미지를 제공한다. 듀얼 노출 모드를 사용해 HDR 이미징을 구현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다이나믹 레인지를 개선해 고반사 소재에 대한 검출성이 향상된다.

초기에는 400mm, 800mm(기타 너비는 100mm씩 증가)의 너비로 사용할 수 있는 AxCIS는 한정된 수직 공간은 물론, 시스템 내 어디에나 장착할 수 있다. Camera Link HSFP+ 광섬유 인터페이스는 높은 데이터 전송 신뢰성으로 길이가 길고, 비용이 저렴한 표준 케이블(최대 300m)을 통해 고해상도 이미지를 제공한다.

텔레다인(Teledyne) DALSA의 Senior Product Manager인 Xing-Fei He는 “AxCIS는 인쇄, 인쇄회로 기판 및 웹 검사 등 공간 제약형 시스템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효율적인 비용으로 사용하기 쉬운 통합 라인 스캔 이미징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HDR 모드와 결합된 우수한 이미지 품질, 고해상도 900dpi 이미징은 리튬 배터리 검사를 비롯해 가장 까다로운 응용 분야에서 검출 가능성을 크게 향상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AxCIS 제품 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판매에 대한 문의는 연락처 페이지를, 풀 해상도 이미지를 원하면 온라인 미디어 키트를 참조하면 된다.

텔레다인(Teledyne) DALSA 개요

텔레다인(Teledyne) DALSA는 텔레다인(Teledyne)의 Vision Solutions 그룹에 속해 있으며 머신 비전용 디지털 이미징 구성 요소의 설계, 제조 및 배포 분야의 선두 업체다. 텔레다인(Teledyne) DALSA 이미지 센서, 카메라, 스마트 카메라, 프레임 그래버, 소프트웨어 및 Vision Solutions는 전 세계 다수의 산업에서 수천 개의 검사 시스템의 핵심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모든 상표는 해당 회사에 등록돼 있다. 텔레다인(Teledyne) DALSA는 예고 없이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는 권리가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