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T 월드와이드 로지스틱스, 칼리타항공과 CRAF 파트너십 체결

칼리타항공이 미국 정부 프로젝트를 지원하고 고객 노선·수송 가능량·전세 비행편에 대한 접근성을 높일 수 있도록 뒷받침

2022-10-04 13:40 출처: AIT Worldwide Logistics

아이타스카, 일리노이--(뉴스와이어)--세계 공급망 솔루션 공급업계를 선도하는 AIT 월드와이드 로지스틱스(AIT Worldwide Logistics, 이하 AIT)가 미시간 입실란티의 칼리타항공(Kalitta Air)과 새로운 민간예비항공운항(Civil Reserve Air Fleet, CRAF)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오랫동안 CRAF를 뒷받침한 화물 운송업체인 AIT는 이번 파트너십으로 칼리타항공이 미국 수송사령부(USTRANSCOM)의 주요 공급망을 지원하는 한편, 글로벌 고객 노선·수송 가능량·전세 비행편에 대한 접근성을 높일 수 있도록 뒷받침할 예정이다.

그렉 와이겔(Greg Weigel) AIT 최고 사업 책임자는 “AIT는 CRAF 프로그램을 통해 10년 넘게 USTRANSCOM을 지원해 왔으며 앞으로도 지원할 준비가 돼 있다”며 “전 세계로 입지를 확대하는 AIT와 세계 최대 화물 수송기를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세계적 영향력이 큰 칼리타항공이 CRAF 파트너십을 체결한 것은 매우 자연스러운 행보”라고 말했다.

칼리타항공은 장거리 국제 전세 비행편 및 정시 운항용 화물 수송기 B747-400과 B777F를 운용하고 있다. 또 B737F, 소형 제트기, 터보프롭 항공기를 통해 북미 시장에 지상 임무용 긴급 전세 비행편 및 운반 등을 뒷받침하고 있다.

린 스타우퍼(Lynn Stauffer) 칼리타항공 화물 마케팅 부사장은 “AIT와 새로운 단계의 파트너십을 체결해 기쁘다”며 “오랫동안 파트너로서 신뢰를 쌓은 AIT와 함께 USTRANSCOM를 뒷받침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와이겔 최고 사업 책임자는 칼리타항공이 수십년간 AIT의 정부 및 항공 우주 사업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 항공사였다고 덧붙였다. 칼리타항공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AIT의 상위 3대 항공사이기도 하다.

칼리타항공은 전 세계 군 기지에 이착륙할 허가를 받았고 미국, 유럽, 남미 허브에 전략적으로 항공기를 배치했기 때문에 전 세계 어디든 몇 시간 안에 화물을 옮길 수 있는 여력을 갖추고 있다. 와이겔 최고 사업 책임자에 따르면 칼리타항공은 이미 수많은 국제 전세 비행편 프로젝트를 AIT와 함께 수행했다.

1951년 도입된 CRFA는 미국 국방부(DOD)의 군사 작전에 필요한 군용기가 부족한 경우 민간이 공중 기동 자원의 상당 부분을 지원하는 일종의 준비 태세 프로그램이다.

자발적 협력 프로그램인 CRFA는 전시에 DOD의 항공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미국 교통부와 민간 항공업계가 파트너십도 다루고 있다.

CRAF 프로그램에 참여한 민간 항공사들은 공중기동사령부와 체결한 계약에 따라 항공기를 자발적으로 지원하고, 대신 평시에 DOD의 화물과 여객을 먼저 운송할 수 있는 권리를 얻는다.

CRAF 파트너십 외에 운송자산보호협회(TAPA) 회원사이기도 한 AIT는 공인 대테러민간파트너십(C-TPAT) 제공업체이자 국방운송협회(NDTA) 회원사로 꾸준히 활동하고 있다.

웹사이트(https://www.aitworldwide.com/craf-sponsored-forwarder)에서 AIT의 CRAF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kalittaair.com)에서 칼리타항공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AIT 월드와이드 로지스틱스(AIT Worldwide Logistics) 개요

AIT는 원자재, 부품, 완제품 판매 및 조달을 지원해 기업의 성장을 뒷받침하는 국제 물류 주선 업자다. 시카고를 기반으로 40년 넘게 글로벌 공급망 솔루션 업계를 선도하며 항공, 자동차, 소매, 식품, 정부, 의료, 첨단 기술, 산업, 생명 과학 등 거의 모든 산업에서 글로벌 네트워크와 믿을 수 있는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자문 접근법을 펼쳐 왔다. 확장 가능하고 사용자 친화적 기술을 활용한 유연한 사업 모델을 통해 예산과 일정에 맞는 맞춤형 육지·해양·공중·철도 물류를 선사한다. 아시아, 유럽, 북미에 마련한 100여개 사무소에서 일하는 전문 직원들이 통관, 창고 관리, 화이트 글로브(white glove)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aitworldwi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AIT의 사명

AIT는 세계적으로 뛰어난 물류 솔루션을 제공해 고객의 신뢰를 한 몸에 받을 기회를 적극적으로 찾고 있으며 직원, 파트너, 지역 사회의 가치를 소중히 여긴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00300563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