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진료 서비스 나만의닥터, 설 연휴에도 정상 운영... 의료공백 없는 명절

2023-01-21 10:55 출처: 메라키플레이스

설 연휴 동안 진료와 약 배달이 가능한 ‘나만의닥터’

서울--(뉴스와이어)--비대면 진료 플랫폼 ‘나만의닥터’를 운영하는 메라키플레이스가 설 연휴 기간 동안 서비스를 정상 운영한다고 밝혔다.

설 연휴를 대비해 제휴 의료 기관과 약 배송 유통망 등에 대한 사전 점검을 마쳤고, 연휴 기간 동안 이용자들이 진료부터 약 배송까지 불편함 없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연휴 기간 동안 24시간 비대면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반짝배달이 가능한 지역 (수도권 일부) 처방약 당일 퀵 배송이 가능하다. 약국 방문 수령을 원하는 환자의 경우 앱을 통해 근처 영업 약국을 조회/선택하면 해당 약국에 처방전이 발송되어 신속히 약을 수령할 수 있다.

고객센터 역시 정상 운영된다. 나만의닥터 내 의료진과 환자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연휴 기간에도 이용자들의 불편 사항에 대응한다는 것이 설명이다.

나만의닥터 측 관계자는 “아프지 않고 즐거운 명절을 보내는 것이 가장 좋겠지만, 의료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나만의닥터를 통해 편하게 진료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연휴 기간 동안 의료 공백 상태에 놓이는 환자들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서비스를 운영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메라키플레이스 소개

메라키플레이스는 디지털 헬스케어 스타트업으로, 비대면 진료 서비스를 운영한다.

웹사이트: https://my-doctor.io/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