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maura Medical, 환자 100%에서 체중 감량이 확인된 영국 NHS Miboko 연구의 초기 환자 데이터 보고

초기 환자에서 10주 후 평균 체중 감량 3.7파운드 및 평균 BMI 감소 0.6

2023-01-27 11:40 출처: Nemaura Medical, Inc. (나스닥 NMRD)

러프버러, 영국--(뉴스와이어)--비침습적 웨어러블 센서의 개발 및 상용화와 개인화된 라이프 스타일과 체중 감량 프로그램의 지원에 주력하는 의료 기술 기업 Nemaura Medical, Inc.(NASDAQ: NMRD)(이하 ‘Nemaura’ 또는 ‘회사’)는 영국의 국가보건서비스(NHS)와 진행한 신진대사 건강 프로그램 Miboko의 환자 연구 초기 결과를 발표했다.

초기 파일럿 프로그램은 BMI에 따라 비만으로 분류된 30명의 개인을 모집했다. 10명의 환자로 구성된 첫 집단은 12주 동안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결과에 따르면 해당 집단은 10주 후 평균 3.7파운드의 체중 감량 및 평균 0.6의 BMI 개선을 달성했으며 참가자 100%가 어느 정도의 체중 개선 효과를 얻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 수준의 평균 체중 감량은 다른 체중 감량 프로그램의 연구에서 공개적으로 보고된 일부 결과를 초과한다. Miboko 프로그램이 최적화됨에 따라 평균 체중 감량 수치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프로그램은 매월 새 환자가 참여하면서 최소 1년 동안 지속되도록 설계됐다.

참가자들의 피드백에 따르면 몸에 착용하는 센서의 사용이 더 큰 참여로 이어졌으며 게임화 요소는 점진적인 개인화된 데이터와 표적화된 교육 모듈의 조합을 통해 지속적인 사용을 촉진하고 점진적인 식습관 및 라이프 스타일 변화를 권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참가자들은 프로그램을 계속할 의향을 보였으며, Miboko를 기존의 다이어트 플랜으로 보지 않으므로 기존의 많은 체중 감량 프로그램과 널리 연관된 다이어트 피로 및 중단율을 피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Nemaura Medical의 CEO인 Faz Chowdhury 박사는 “이런 결과는 우리가 얼마 전에 개발한, 비침습적 포도당 센서를 개인화된 앱 기반 코칭 및 분석과 결합하는 접근 방식을 검증해 주므로 매우 고무적입니다”라고 말했다. “우리는 NHS와의 연구를 계속하기를 기대하며 이런 사용자를 계속 추적하고 매달 신규 사용자를 참여시키면서 점점 더 강력한 결과를 얻게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Miboko 프로그램은 매일 착용할 수 있는 비침습적 포도당 센서를 라이프 스타일 앱과 결합한 최초의 프로그램으로 음식 섭취 기록, 교육 콘텐츠 및 분석 플랫폼을 포함한다. 이 건강 프로그램은 각 사용자에게 식사, 운동 및 센서를 통해 파악된 포도당 반응을 기반으로 신진대사 점수를 부여한다. 사용자에게는 체중을 감량하고 잠재적인 만성 건강 문제를 피하고 더 나은 삶의 질을 즐기는 데 도움이 되는 개인화된 권장 사항이 제공된다.

연구가 계속되면서 배운 내용은 프로그램 기능을 개선하고 새로운 기능을 도입하는 데 사용된다. 매일 착용할 수 있는 Nemaura의 비침습적 포도당 센서는 다른 어떤 플랜에서도 제공되지 않는 고유한 기능으로, 회사는 이제 전반적으로 기존 다이어트 및 신진대사 건강 프로그램에 프로그램의 핵심 부분과 포도당 센서를 추가 사항으로 제공하는 옵션을 평가하고 있다.

회사는 영국 NHS에서 추가 분석 후 상세한 연구 결과를 발표할 것으로 기대한다.

Miboko 소개

Miboko는 Nemaura의 비침습적 센서를 다이어트 및 웰빙 프로그램과 통합해 개인의 신진대사 건강 및 웰빙에 대한 지표를 제공한다. 영국 NHS와의 파트너십은 변화를 돕고 생명을 살리는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 NHS의 National Institute for Health and Care Research(NIHR)와 파트너십을 맺은 병원들을 통해 이루어진다. 연구가 수행되는 병원들은 Royal College of General Practitioners의 Research Ready 인증을 받고 정기적으로 독립 연구를 수행하는 병원이다.

Miboko는 처음에는 처방전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체중 감량과 전반적인 건강 및 웰빙 개선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권장된다. 이 프로그램은 당뇨병 전증 환자 및 비만 환자에게 해당한다. 무엇보다도 Miboko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시작하고자 하는 사람들도 사용할 것이며, 이 가운데 많은 사람들은 다른 다이어트 플랜을 시도해 보았을 것이다. 회사는 잠재적으로 환급을 지원할 수 있는 장기적인 결과 데이터를 수집할 계획이다.

Nemaura Medical, Inc. 소개

Nemaura Medical Inc.는 비침습적 웨어러블 진단 장치를 개발 및 상용화하는 의료 기술 회사이다. 이 회사는 현재 sugarBEAT® 및 proBEAT™도 상용화하고 있다. sugarBEAT®는 비침습적이며 유연한 연속 포도당 모니터(CGM)로 CE 마크를 획득한 클래스 IIb 의료 기기로서, 실시간 포도당 측정 수치 및 일일 포도당 추세 데이터에서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제공해 당뇨병 또는 당뇨병 전증이 있는 사람이 당뇨병 발병을 더 잘 관리, 반전 및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준다. Nemaura는 미국 FDA에 sugarBEAT®에 대한 PMA(프리마켓 승인 신청)를 제출했다. proBEAT™는 미국에서 BEAT® 당뇨 프로그램의 일부인 일반 건강 제품으로 파일럿 운영되는 디지털 건강 구독 서비스를 통해 인공 지능을 사용해 처리한 비침습적 포도당 데이터를 취합한다.

회사는 2025년까지 전 세계에서 거의 590억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는 제 2형 당뇨병 시장과 500억달러 이상의 당뇨병 전증 시장, 그리고 2023년까지 600억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는 체중 감량 및 웰빙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웨어러블 헬스테크 부문의 교차점에 서 있다.

미래 예측 진술에 대한 주의

이 보도 자료의 진술 가운데 역사적 사실이 아닌 진술은 현재 기대치에 기반한 미리 예측 진술이라고 할 수 있으며, 이런 진술이 표현하거나 암시하는 것과 실질적으로 다른 실제의 미래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위험과 불확실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이런 위험과 불확실성은 미국에서의 proBEAT™ 출시, 규제 준수 상태 및 향후 개발 및 예비 마케팅 작업의 실패와 관련된 위험, Nemaura의 상업적 파트너십 확보 능력, Nemaura 및 파트너의 proBEAT™ 개발·마케팅·판매 역량과 관련된 위험 및 불확실성, 연구·개발·제품 상용화 활동 지원을 위한 상당한 추가 지분 또는 부채 자본의 가용성, 연구·개발·규제 승인·마케팅 및 배급 계획 및 전략(proBEAT™ 디지털 헬스 및 sugarBEAT® 모두와 관련된 계획 및 전략 포함)의 성공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회사의 제품/서비스가 글로벌 CGM의 시장의 일부라도 진출할 수 있다는 보장은 없다. 미국 식품의약국(‘FDA’)은 proBEAT™가 일반 건강 제품으로 적합하다는 결정을 대해, 해당 장치로 인한 피부 자극이나 기타 부작용, 환자 안전에 영향을 미치는 오용 또는 그 외에 FDA가 재량에 따라 해당 제품이 일반 건강 제품의 정의에 부합하지 않다고 결정할 수 있는 기타 모든 이유에 대해 알게 되는 경우 해당 결정을 재평가할 있는 권리를 보유한다. KSA가 사우디아라비아에서의 sugarBEAT® 등록을 승인할 것이라는 보장은 없으며, 이것과 다른 모든 위험 및 불확실성은 Nemaura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문서에 설명돼 있다. 이런 문서에는 가장 최근에 종료된 회계 연도에 대한 양식 10-K 연간 보고서, 양식 10-Q의 분기 보고서, 양식 8-K의 최신 보고서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Nemaura는 미래 예측 진술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가 없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NemauraMedical.com)에서 찾을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